모모랜드 혜빈, 이혜연 감독 신작 웹드라마 ‘MZTI’ 캐스팅

손봉석 기자 2024. 3. 8. 2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모랜드 혜빈. 캄프로덕션



웹드라마 ‘MZTI’의 제작사 KAM Production은 “모모랜드 혜빈이 웹드라마 ‘MZTI’(극본 고아현 연출 이혜연)에 캐스팅 됐다”고 8일 전했다.

연출을 맡은 이혜연 감독은 1인 제작자로 국내외 영화제에서 인정을 받으며 감독으로 자리매김을 했으며, 이번 웹드라마 연출을 맡게 되었다.

1200대1의 경쟁률로 진행된 공개 오디션을 통해 최종 6명이 선발 되었으며, 겉보기엔 시크&도도 하지만 속은 따뜻하고 활발한 ‘겉바속촉’ ENFP 오빠에는 진용진의 ‘없는 영화’ 데뷔조2로 주목 받은 배우 박재석이, 겉보기엔 러블리& 큐티하지만 속은 냉철하고 논리적인 ‘겉단속짠‘ ENTJ 동생으로 혜빈이 캐스팅 되었다. 그리고 남매와 함께하는 각양각색 MBTI 친구들에는 신예 김다영, 이하늘, 안교빛, 김동균 등이 출연한다.

‘MZTI’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MZ세대와 MBTI의 만남을 주제로 MZ들의 삶과 MBTI별 사고방식을 황금비율로 배합해 MZ세대들에게 현실 공감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