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세 손태영, ‘동안 비법’ 9가지 최초 공개..“노화의 속도를 줄여가는 방법”(뉴저지손태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태영이 동안 비결을 밝혔다.
8일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피부과 안 가는 손태영의 '동안비법 9가지' 최초공개 (집에서 가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만 44세인 손태영은 "오늘은 동안 비법이라고 하기보다는 저희가 안 늙을 수는 없으니까 급하게 하기보다는 노화의 속도를 조금씩 줄여가는 방법? 그런 거를 슬로우에이징이라고 부른다더라. 근데 정말 중요한 건 별거 없다. 그런데 그 별거 없는 거가 참 지키기 힘들다는 거"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손태영이 동안 비결을 밝혔다.
8일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피부과 안 가는 손태영의 ’동안비법 9가지‘ 최초공개 (집에서 가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만 44세인 손태영은 “오늘은 동안 비법이라고 하기보다는 저희가 안 늙을 수는 없으니까 급하게 하기보다는 노화의 속도를 조금씩 줄여가는 방법? 그런 거를 슬로우에이징이라고 부른다더라. 근데 정말 중요한 건 별거 없다. 그런데 그 별거 없는 거가 참 지키기 힘들다는 거”라고 소개했다.
손태영은 “채소는 별로 안 좋아한다. 유일하게 먹는 게 생야채. 유일하게 먹는 게 당근, 오이. 하루에 막 5~6개씩 먹진 않고 작은 미니 오이 하루에 2개 정도? 생당근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카페인은 하루에 커피를 2잔 이상을 먹지 않는다. 집에 그냥 있을 때는 가끔 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 반잔 정도 밖에 안 먹는다. 밖에서는 카페라테. 우유를 많이 넣어서. 제 룰이다”고 밝혔다.
또 “영양제는 많이 먹었다. 지금은 비타민C, 마그네슘, 철분약, 콜라겐. 꾸준히 먹는 게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스킨케어는 수분, 탄력이 되게 중요한데 수분이 채워지지 않으면 주름이 빨리 생긴다더라. 항상 목 운동도 해주고. 얼굴만 가꾸는 건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피부과를 다니는지?”라는 구독자 질문에는 “여기서는 피부과를 한 번도 간 적이 없다. 스킨케어는 숍에서 받은 적이 있다”고 답했다.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진이, 결혼 2년만 남편 공개 “다니엘 헤니 닮은 줄 알았더니…속았다” 배바지, 밥투정에 폭
- 상 받고도 구박당한 이병헌 “셀카는 잘 나온 걸 올리는 거라고” 역시 스나이퍼 이민정
- ‘트롯왕자’ 정동원父 교도소 수감 중, 무슨 일?
- 차예련 “결혼 생각 없던 주상욱에 이별 선언, 이틀 만에…” (‘편스토랑’)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홍진경, “이찬원 통장에 2,000억 있다” 깜짝 폭로(한끗차이)
- 기안84, 과거 발언 재조명…“미노이 2년 본다”
- ‘이효리 축가·하지원 주례’ 코미디언 정호철, 내일(9일) 결혼…유튜브 생중계한다
- 지드래곤, 직접 그림 작품 ‘경매’ 나왔다…시작가 3000만원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