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한동훈 비서실장'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거관리위원회가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의 비서실장인 김형동 의원(안동·예천)의 불법 선거운동 의혹에 대한 조사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8일 안동시선관위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쯤 안동시 운흥동 소재 A 건물에 선관위 관계자들을 보내 현장조사를 진행했다.
선관위 측은 해당 건물 4층에서 김 의원의 선거운동원 B씨 등 4명을 임의 동행해 조사를 벌이고 있다.
선관위 측은 "이날 조사를 진행한 것은 맞지만 자세한 내용에 대해선 알려줄수 없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선거관리위원회가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의 비서실장인 김형동 의원(안동·예천)의 불법 선거운동 의혹에 대한 조사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8일 안동시선관위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쯤 안동시 운흥동 소재 A 건물에 선관위 관계자들을 보내 현장조사를 진행했다. 선관위 측은 해당 건물 4층에서 김 의원의 선거운동원 B씨 등 4명을 임의 동행해 조사를 벌이고 있다.
선관위는 B씨 등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수십일전부터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받는다.
선관위 측은 "이날 조사를 진행한 것은 맞지만 자세한 내용에 대해선 알려줄수 없다"고 말했다.
김형동 의원 사무실은 해당 건물 5층에 있다.
ks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주시, ‘맞춤형 인허가 민원서비스’ 만족도 이유있었네…인허가 복합민원 야간상담운영
- 포항시, '4월까지 포항사랑상품권 가맹점' 확대 ‘안간힘’
- 노란봄빛 물든 의성군 화전리로 오세요…산수유마을꽃맞이행사 16일 개막
- 국민의힘 홍석준 의원 "당 결정 수용하겠다"
- K-PLAY 안동, 진화된 놀이천국… ‘2024 차전장군노국공주축제’ 준비 착착
- 경북경찰 기동순찰대 현장 활동서 두각…수배자 10명 검거
- 농어촌버스 디자인 의견 주세요… 예천군 군민 선호도 조사
- 예천박물관, 박물관 국가문화유산 DB화 공모사업 선정…국비확보, 인력1명 지원받아
- 영주 새직골 지구 민관이 협력해 낡고 오래된 것 집수리한다.
- 현장에 답이있다…박현국 봉화군수, 현장행정‘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