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고 호소’ 남태현, 보컬 수강생 모집 시작…“YG 4년, 10년 차 가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고 생활고를 호소하던 가수 남태현이 레슨생을 공개 모집했다.
6일 남태현은 개인 채널에 "가수 남태현입니다. 보컬 레슨 생 모집합니다"라며 운을 뗐다.
그는 "YG엔터테인먼트 등 연습생 4년, 데뷔 10년 차 가수"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또 "다양한 장르의 보컬이 가능하다. '불후의 명곡' 우승 등 다양한 경력이 있다. 경험을 토대로 레슨 생에게 맞는 음색을 찾아 매력적인 보컬이 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고 생활고를 호소하던 가수 남태현이 레슨생을 공개 모집했다.
6일 남태현은 개인 채널에 “가수 남태현입니다. 보컬 레슨 생 모집합니다”라며 운을 뗐다. 그는 “YG엔터테인먼트 등 연습생 4년, 데뷔 10년 차 가수”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또 “다양한 장르의 보컬이 가능하다. ‘불후의 명곡’ 우승 등 다양한 경력이 있다. 경험을 토대로 레슨 생에게 맞는 음색을 찾아 매력적인 보컬이 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지난 1월, 남태현은 방송인 서은우(개명 전 서민재)와 필로폰을 매수·투약한 혐의로 검찰로부터 징역 1년과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남태현은 티빙 다큐멘터리 ‘미래엔딩’에 출연해 마약을 하고 가족, 친구, 꿈, 희망 전부를 잃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숨지 않고 방송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서는 “‘화려하게 살던 사람도 망가질 수 있구나’를 몸소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남태현은 지난 2014년 보이그룹 위너로 데뷔, 탈퇴 후 밴드 사우스클럽으로 재데뷔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진이, 결혼 2년만 남편 공개 “다니엘 헤니 닮은 줄 알았더니…속았다” 배바지, 밥투정에 폭
- 상 받고도 구박당한 이병헌 “셀카는 잘 나온 걸 올리는 거라고” 역시 스나이퍼 이민정
- ‘트롯왕자’ 정동원父 교도소 수감 중, 무슨 일?
- 차예련 “결혼 생각 없던 주상욱에 이별 선언, 이틀 만에…” (‘편스토랑’)
- 기안84, 과거 발언 재조명…“미노이 2년 본다”
- 홍진경, “이찬원 통장에 2,000억 있다” 깜짝 폭로(한끗차이)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지드래곤, 직접 그림 작품 ‘경매’ 나왔다…시작가 3000만원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김성은♥정조국, 으리으리한 집 공개..“20년 된 빌라, 인테리어도 못해”(햅삐김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