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카' 활약한 한화생명, 브리온 꺾고 11승 고지

김용우 2024. 3. 8. 18:2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024 LCK 스프링 7주 차

▶ OK 저축은행 브리온 0대2 한화생명e스포츠

1세트 OK 저축은행 브리온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

2세트 OK 저축은행 브리온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가 상승세를 타고 있던 OK 저축은행 브리온을 제압했다.

한화생명은 8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청진동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4 LCK 스프링 7주 차 브리온과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 한화생명은 시즌 11승 3패(+14)를 기록했다. 최근 4경기서 2승 2패를 기록했던 브리온은 시즌 11패(3승)째를 당했다.

1세트 초반 탑과 바텀 갱킹 때 킬을 기록한 한화생명은 경기 12분 화학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제카' 김건우가 트리플 킬을 기록하는 등 대승을 거뒀다.

한화생명은 경기 15분 강가 싸움서 2명이 죽었고, 바텀에는 홀로있던 '피넛' 한왕호까지 잡혔으나 경기 18분 바텀 2차 포탑 싸움서 대승을 거뒀다. 경기 22분 싸움서는 '바이퍼' 박도현의 스몰더가 트리플 킬을 기록한 한화생명은 여유 있게 바론 버프를 둘렀다.

승기를 잡은 한화생명은 경기 25분 상대 본진으로 들어가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터트리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한화생명은 2세트서는 강가 싸움서 '바이퍼'의 제리가 2킬을 기록하며 리드를 잡았다. 브리온의 플레이 실수가 이어진 가운데 경기 17분 미드 강가 싸움서 패했으나 경기 24분 미드 싸움서 킬을 쓸어 담았다.

바론 버프를 두른 한화생명은 경기 25분 상대 본진으로 난입해 수비하던 병력을 잡았다. 결국 '제카'의 트리스타나가 트리플 킬을 기록한 한화생명이 브리온의 넥서스를 밀어내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