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 "내 몸매 10점 만점에 8점...요즘 고삐 풀려 많이 먹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김윤지가 자신의 관리법을 공개했다.
7일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선 '관리의 진심인 김윤지, 가방에 절대 빠지지 않는 뷰티템부터 내돈내산 붓기 관리템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김윤지가 질문에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내 몸매는 10점 만점의 몇 점?"이라는 질문에 김윤지는 "요즘 고삐 풀려서 많이 먹어서 8점"이라고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겸 가수 김윤지가 자신의 관리법을 공개했다.
7일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선 ‘관리의 진심인 김윤지, 가방에 절대 빠지지 않는 뷰티템부터 내돈내산 붓기 관리템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김윤지가 질문에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내 몸매는 10점 만점의 몇 점?”이라는 질문에 김윤지는 “요즘 고삐 풀려서 많이 먹어서 8점”이라고 대답했다.
“내 몸매로 살기 VS 10억 받고 랜덤 돌리기”라는 질문에는 “10억 받고 랜덤 돌리기”를 선택하며 “10억이 생기니까 10억을 받고 여유롭게 매일 운동하면 되지 않나”라고 웃었다.
“시상식이나 중요한 행사 전 나만의 관리 비법은?”이라는 질문에는 “공복 유산소 운동인 것 같다. 또한 수분 섭취를 전날까지는 쭉 많이 하다가 딱 끊는다. 수분이 빠지면서 부기가 빠지는 효과가 있다”라고 자신의 관리법을 언급했다.
가방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뷰티템 역시 공개했다. 김윤지는 “꼭 가지고 다니는 것은 핸드로션과 미스트를 가지고 다닌다. 요즘에 겨울이라 피부가 건조해지니까 하루 온종일 미스트를 뿌리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부기를 완화해주는 제품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챙겨먹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윤지는 최근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에 출연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다 죽는' 연기...논란된 女배우, 솔직한 심경 밝혔다
- '불륜 폭로' 황정음, 짠한 모습 공개됐다...복수 준비 중 (+근황)
- 정우성이 욕먹으면서도 '난민' 지키는 이유
- 운동선수♥연예인 커플, 또 탄생...축하합니다
- 우리가 좋아했던 '국민첫사랑', SNS에 '저격글' 업로드...무슨 일?
- '공개열애' 중인 이규한, 다른 여자와 '키스' 좋았다 회상 (+충격)
- 김보라 결혼 소식...전남친 조병규 근황은 이렇습니다 (+깜짝)
- '경찰→성인배우' 된 女스타 "여경 때 욕 많이 먹어...현재 만족한다" (+정체)
- 이 영화 찍으면서 '두 커플' 탄생했습니다...모두 결혼 (+대박)
- '무소유' 강조 후 '풀소유' 했던 혜민스님, '충격 근황'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