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작가 뮤즈' 된 김수현·김지원·이민호...'서로에게 윈윈'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작가의 작품에 연달아 출연하며 '뮤즈'라는 수식어를 들은 스타들.
배우 김수현이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하며, 박지은 작가와 세 번째 호흡을 예고했다.
7일 진행된 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김수현은 박지은 작가의 작품에 또 한번 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박지은 작가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한 김수현은 "작가님 캐릭터는 매력이 많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다음 작품 출연 소망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스타작가의 작품에 연달아 출연하며 '뮤즈'라는 수식어를 들은 스타들. 작가의 각본과 배우의 연기 합이 보장된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게 된다.
배우 김수현이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하며, 박지은 작가와 세 번째 호흡을 예고했다.
7일 진행된 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김수현은 박지은 작가의 작품에 또 한번 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그는 "박지은 작가님 대본을 봤을 때, 너무 기뻤다"며 "배우로서 소화했던 캐릭터의 매력이나 이미지를 (나에게) 묻혀가면서 살고 있다"라고 전했다.
박지은 작가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한 김수현은 "작가님 캐릭터는 매력이 많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다음 작품 출연 소망도 밝혔다.
김수현은 지난 2013년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지난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 출연해 박지은 작가와 합을 맞춘 바 있으며, '눈물의 여왕'으로 9년 만에 재회했다.
한편, 김수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오는 9일 첫 방송 된다.
배우 김지원은 '김은숙 작가의 신데렐라'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그의 뮤즈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16년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출연 당시 김지원은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 '상속자들'이나 '태양의 후예'에서 내가 특별히 잘 해낸 것은 없다. 대본 자체가 워낙 재밌었다"며 "행복한 기회에 '김은숙 작가의 뮤즈'라는 수식어까지 붙여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지원은 "(김은숙 작가가) '태양의 후예'의 윤명주라는 캐릭터에 대해 꼼꼼히 설명해 주셨고, '군인이라고 해서 남자처럼 억지스럽게 할 필요는 없다'라고 조언해 주셨다"라며 김은숙 작가에게 연기에 대한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김지원은 2013년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 - 상속자들'를 통해 처음으로 김은숙 작가와 합을 맞췄다. 이후 지난 2016년 '태양의 후예'에 출연했으며, 2018년에는 tvN '미스터 션샤인'에 특별 출연하며 인연을 이어 나갔다.
이민호는 '김은숙 사단'의 대표 배우로 알려졌다. 그는 김은숙 작가를 무한 신뢰하는 모습을 보이며, 끈끈한 의리를 자랑했다.
지난 2020년 김은숙 작가의 SBS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이하 '더 킹')로 3년 공백기를 깬 배우 이민호는 인터뷰를 통해 김은숙 작가에게 먼저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민호는 "3년간의 공백기를 보내면서 어떤 모습으로 인사드려야 할지 고민하던 시기에 (김은숙) 작가님이 연락을 주셨다"며 "드라마에서 '김은숙'이라는 이름이 주는 무게감과 영향력을 알기에 신뢰와 믿음으로 작품에 출연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민호는 지난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과 2016년 드라마 '더 킹'에 출연해 '김은숙 사단'의 대표적인 배우가 됐다.
이외에도 김고은은 김은숙 작가가 집필한 tvN 드라마 '도깨비, '더 킹'의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김은숙 사단'에 이름을 올렸다. 또 배우 주지훈은 김은희 작가의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과 tvN 드라마 '지리산'에 출연하며 의리를 드러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김수현·김지원·이민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다 죽는' 연기...논란된 女배우, 솔직한 심경 밝혔다
- '불륜 폭로' 황정음, 짠한 모습 공개됐다...복수 준비 중 (+근황)
- 정우성이 욕먹으면서도 '난민' 지키는 이유
- 운동선수♥연예인 커플, 또 탄생...축하합니다
- 우리가 좋아했던 '국민첫사랑', SNS에 '저격글' 업로드...무슨 일?
- '공개열애' 중인 이규한, 다른 여자와 '키스' 좋았다 회상 (+충격)
- 김보라 결혼 소식...전남친 조병규 근황은 이렇습니다 (+깜짝)
- '경찰→성인배우' 된 女스타 "여경 때 욕 많이 먹어...현재 만족한다" (+정체)
- 이 영화 찍으면서 '두 커플' 탄생했습니다...모두 결혼 (+대박)
- '무소유' 강조 후 '풀소유' 했던 혜민스님, '충격 근황'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