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코믹→묵직'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이번엔 김호중 MV 남주 활약 [MD★스타]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손호준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8일 마이데일리 단독 기사를 통해 손호준이 가수 김호중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손호준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후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삼시세끼 정선편', '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 고창편', '집밥 백선생' 등 예능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갔다.
연기와 예능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한 손호준은 드라마 '고백부부' 최반도로 코믹한 연기를 선보이며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는 호평을 이끌었다. 또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도 김혜자의 오빠 김영수 역으로 손호준은 또 한번 코믹하고도 찌질한 연기를 찰떡 소화해내 드라마의 무거운 분위기를 중화시키는 역할을 했다.
손호준은 마냥 가벼운 코믹한 역에만 그치지 않고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며 새로운 모습을 비췄다.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화재진압대원 봉도진 역으로 폭발적인 리더십을 드러냈고, 폭발 사고로 인해 죽음을 맞이하며 3회 만에 중도하차 했지만, 죽음 이후 깜짝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에서는 허순영 역으로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다정한 사랑꾼 면모부터 그와 전혀 다른 극과 극 모습의 쌍둥이를 연기하며 1인 2역을 완벽 소화했다.
이처럼 손호준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코믹한 캐릭터부터 묵직한 역할까지 다양한 롤을 섭렵하며 대중에게 인정받고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엔 생각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김호중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김호중의 신보는 오는 4월 첫째 주 발매된다.
김호중이 정규 1집 '우리家' 이후 3년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이며, 그가 전곡 작사·작곡했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높은 가운데, 손호준이 뮤직비디오에서 어떤 모습으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