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고우이학당 '1:1 원어민 화상 영어'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진군장학재단은 오는 11 일부터 울진고우이학당 화상 영어 홈페이지(uljinenglish.com)를 통해 1:1 원어민 화상 영어 1기 수강생 20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전체 수강료 2십80800원 중 울진군장학재단에서 90% 지원해 학생들은 자부담 28080원만 결제하면 되고 사회적 배려대상자는 전액 무료이다.
울진군장학재단은 이를 통해 지역 교육격차 해소, 학부모 사교육비 경감 등의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역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이 사업은 원어민과 1:1로 대화하는 실시간 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서울 ㈜캐럿솔루션즈이 최종 선정됐다.
수업은 총 3기에 걸쳐 진행되며 1기 수강신청은 오는 11일부터 17일 까지 모집해 오는 20일 부터 3개월간 진행하며 주3회 20분 수업(총36회), 주2회 30분 수업(총24회)중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전체 수강료 2십80800원 중 울진군장학재단에서 90% 지원해 학생들은 자부담 28080원만 결제하면 되고 사회적 배려대상자는 전액 무료이다.
(재)울진군장학재단은 이를 통해 지역 교육격차 해소, 학부모 사교육비 경감 등의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손병복 이사장은“영어는 국가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강력한 힘이다”라며 “지역 학생들이 이를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학습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하고“울진의 인재 육성 및 교육 발전을 위해 군에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주헌석 기자(=울진)(juju6119@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병예비역, 한동훈에 항의 "이종섭 도망치는데"… 韓, 특검 거부 "수사 중"
- 공천 잡음 이어지는데…민주당 "혁신 공천 자부한다"
- '조국 당', '전광훈 당' 모두 원내정당 됐다
- 한동훈 "우린 여기 성남에, 이재명은 법원에"…李 '사법리스크' 정면 겨냥
- '의협이 전공의 블랙리스트 명단 작성 지시' 문서 돌아…의협 "허위 문서"
- 김동연 "문재인, 민주당 공천에 이런저런 우려"
- 드래곤볼 창조자 토리야마 아키라, 향년 68세로 별세
- 국민의힘 공관위, '5.18 폄훼' 도태우에 "별로 문제없다"
- 이종섭, 결국 호주 대사 부임하나? 법무부 "도주 아닌 공적 업무 감안"
- 상승한 尹대통령 지지율, '의대 증원' 이슈가 뒷받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