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차은우, 애절한 눈빛으로 개천 수색…무슨 일?

공미나 2024. 3. 8. 17: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풀 월드' 차은우가 경찰의 만류에도 개천을 수색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8일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극본 김지은, 연출 이승영·정상희) 제작진은 3회 방송을 앞두고 애절한 눈빛으로 개천을 수색 중인 권선율(차은우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3회부터는 본격적으로 권선율의 숨겨진 사연이 하나씩 공개될 예정"이라며 "거칠고 어두운 권선율에게 어떤 아픔이 있을지 그의 비밀스러운 서사와 은수현(김남주 분)과의 관계성에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 "차은우 숨겨진 사연 하나씩 공개 예정"
8일 오후 9시 50분 3회 방송

배우 차은우가 '원더풀 월드'에서 개천을 수색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MBC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원더풀 월드' 차은우가 경찰의 만류에도 개천을 수색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8일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극본 김지은, 연출 이승영·정상희) 제작진은 3회 방송을 앞두고 애절한 눈빛으로 개천을 수색 중인 권선율(차은우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경찰의 만류에도 그가 다급히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일지 관심이 모인다.

극 중 권선율은 범죄에 휘말려 가족을 잃은 후 밑바닥을 전전하며 거친 삶을 살게 된 인물이다. 곱상한 외모와 달리 낮에는 폐차장에서 밤에는 김준(박혁권 분)의 하수인으로 활동하는 이중생활이 그려져 충격을 선사했다. 이에 그가 가지고 있는 아픔과 서사에 대한 호기심이 고조된 상황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권선율은 경찰이 저지하는 상황에서도 애절하게 무언가를 찾고 있다. 개천에서 좀처럼 시선을 떼지 못하는 그가 이토록 간절하게 찾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3회부터는 본격적으로 권선율의 숨겨진 사연이 하나씩 공개될 예정"이라며 "거칠고 어두운 권선율에게 어떤 아픔이 있을지 그의 비밀스러운 서사와 은수현(김남주 분)과의 관계성에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8일 오후 9시 50분 3회가 방송된다. 디즈니+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