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험한 얘기할까?…장재현 감독, ‘유퀴즈’ 뜬다

함상범 2024. 3. 8. 17: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파묘'를 연출한 장재현 감독이 유재석과 만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관계자는 8일 "'파묘' 장재현 감독이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다. 3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화계에서 입담이 좋기로 유명한 장 감독이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나 어떤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지 관심이 쏠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재현 감독이 20일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파묘’ 언론시사회를 겸한 기자간담회 무대에 올라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2024.02.20. 강영조 기자 kanjo@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영화 ‘파묘’를 연출한 장재현 감독이 유재석과 만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관계자는 8일 “‘파묘’ 장재현 감독이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다. 3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22일 개봉한 ‘파묘’는 지난 7일까지 누적 관객수 676만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 영화는 미국 LA 부자 집안에 벌어지는 기이한 일로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하게 된 무당 화림(김고은 분)과 봉길(이도현 분), 풍수사 상덕(최민식 분), 장의사 영근(유해진 분)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7일 기준 누적 관객 수 676만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계에서 입담이 좋기로 유명한 장 감독이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나 어떤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지 관심이 쏠린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