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픽’ 차세대 여성 트롯스타는 누구? 투표 진행 中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픽'에서 차세대 여성 트롯스타의 왕좌를 두고 투표를 진행 중이다.
8일 트롯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서비스 트롯픽(trotpick)에서 여성 가수 대상으로 스페셜 투표를 오픈했다.
트롯픽 스페셜 투표를 통한 리워드는 1위부터 3위까지 제공된다.
이번 투표는 데일리픽과 스타픽을 모두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픽’에서 차세대 여성 트롯스타의 왕좌를 두고 투표를 진행 중이다.
8일 트롯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서비스 트롯픽(trotpick)에서 여성 가수 대상으로 스페셜 투표를 오픈했다. 투표는 오는 17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팬들이 투표해 직접 선정한 가수의 홍보 이미지가 동아일보와 명동 전광판에 광고된다.
트롯픽 스페셜 투표를 통한 리워드는 1위부터 3위까지 제공된다. 1위 가수에게는 3월 29일 동아일보 5단 광고와 동시에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명동 전광판 서포트를 지원한다. 2위와 3위 가수에게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명동 전광판 서포트를 제공한다. 다만 매체 사정 및 심의 결과에 따라 서포트 장소와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후보자는 강혜연, 김다현, 김소연, 나영, 린, 마리아, 마이진, 미스김, 박혜신, 배아현, 별사랑, 빈예서, 염유리, 오유진, 정서주, 정슬, 지나유, 진혜언 등이다.
이번 투표는 데일리픽과 스타픽을 모두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다. 데일리픽은 매일 트롯픽에 출석 체크하면 스타픽을 무료로 적립받을 수 있다. 무료 동영상 광고 시청을 통해 20개의 데일리픽을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동영상 광고 모두 시청 시 1개의 스타픽이 지급된다. 광고보기 미션을 통해서도 최대 10개의 데일리픽을 적립받을 수 있다. 스타픽의 경우 트롯픽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구매 리워드로 스타픽이 지급받을 수 있다. 구독·가입 등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스타픽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동원 측 “수감 중인 父 전속계약 갈등? 전혀 몰랐다…개인사” [공식입장]
- 박지현, 거대 어항 같은 수영장에서…인어공주 같은 자태 [DA★]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생각 없어 보여 이별 선언→잠수” (편스토랑)
- '린가드 바람', 임영웅 넘을까? FC서울 최다 관중 조준
- 남자끼리 임신한 그날? 프랑스판 전청조 피해자 “혈흔 보여 믿었다” 충격 (한끗차이)[TV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