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에 빠진 손석구…'댓글부대' 메인 포스터, 벌써 반응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댓글부대'(감독 안국진)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 이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댓글 반응을 공개해 화제다.
영화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영화 '댓글부대'는 3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티저 포스터에서 모니터를 들여다보는 기자 임상진(손석구 분)의 모습만 담긴 것과 달리 댓글부대 ‘팀알렙’(김성철, 김동휘, 홍경 분)의 모습을 함께 담아내 눈길을 끈다. 배우 김성철과 김동휘, 홍경 얼굴 위로 ‘찡뻤킹’, ‘찻탓캇’, ‘팹택’까지 독특한 닉네임이 적혀 있어 이들의 정체에 의문을 품게 만든다. 이에 더해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초췌하게 앉아 있는 임상진(손석구 분)의 모습은 마치 ‘팀알렙’에게 옥죄이고 있는 듯한 느낌이 연출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인터넷에서 본 글 어디까지 믿으세요’라는 카피는 이들에게 앞으로 펼쳐질 예측 불가한 전개를 암시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영화 ‘댓글부대’는 3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물 글썽…日 남성 직원 생리통 체험해봤더니
- 지드래곤 직접 그린 그림 경매 나온다.. 작품 뭐길래?
- 방송인 홍록기도 '결국 파산'…회생과 파산 뭐가 다를까?
- ‘의료 대란’에도 숨길 수 없는 당당함…경찰 출석한 주수호 의협 위원장
- "나 의산데, 파업 때문에 돈이"…의료대란 이용한 사기꾼
- [속보]복귀한 전공의 보호·신고센터 설치 운영
- ‘성관계 불법촬영’ 전직 아이돌 래퍼, 첫 재판서 혐의 인정
- 카일리 제너, ♥티모시 샬라메 언급 거부…결별설에 힘 실리나
- 김신영, 내일 '전국노래자랑' 마지막 녹화… 유종의 미 거둔다
- 붕대 풀었지만…손흥민 퉁퉁 부은 손가락 공개에 '맴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