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안식년 끝…오늘부터 새 전국 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일 소속사 케이문에프엔디에 따르면, 이문세는 이날과 9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열리는 '2024 씨어터 이문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의 팬들을 만난다.
극장형 공연인 '씨어터 이문세'는 2년에 한 번씩 콘셉트를 바꾸어 진행하는 이문세의 시즌제 브랜드 공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가수 이문세가 안식년을 마치고 전국 투어에 돌입한다
8일 소속사 케이문에프엔디에 따르면, 이문세는 이날과 9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열리는 '2024 씨어터 이문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의 팬들을 만난다.
극장형 공연인 '씨어터 이문세'는 2년에 한 번씩 콘셉트를 바꾸어 진행하는 이문세의 시즌제 브랜드 공연이다. 지난 2015년 이후 연이어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엔 '2020-2022 씨어터 이문세' 이후 약 2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4다.
케이문에프엔디는 "이문세가 안식년을 마무리하고 새 시즌의 공연으로 돌아오는 만큼 팬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면서 "전주 공연은 물론이고 울산, 서울, 광주, 부산, 안산, 대전, 창원 등 각 도시에서 펼쳐지는 공연의 티켓이 전석 매진을 목전에 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문세는 데뷔 후부터 최근까지 여러 중소극장, 서울 올림픽 주경기장 등 모든 형태의 공연을 성공시켰다. 국내 브랜드 콘서트의 원조 중 하나로 통하는 '독창회'부터 '붉은 노을' '대.한.민.국. 이문세' '이문세 더 베스트(The BEST)' 다양한 공연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