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집유' 남태현, 생활고 호소하더니…보컬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그룹 '위너' 출신 남태현(30)이 공개적으로 보컬 레슨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남태현은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수강생 모집 글을 올렸다.
남태현은 지난 2022년 8월 연인이었던 서은우(31·개명 전 서민재)의 자택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남태현은 물의를 일으킨 뒤 KBS 1TV '추적 60분' 등에 출연해 생활고를 호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마약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그룹 '위너' 출신 남태현(30)이 공개적으로 보컬 레슨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남태현은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수강생 모집 글을 올렸다. "YG 등 연습생 4년, 데뷔 10년 차 가수입니다. 아이돌 보컬, 밴드 보컬, 발라드 R&B 등 다양한 보컬 가능"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수많은 무대, 녹음, 앨범 제작, 방송, 불후의 명곡 우승 등 저의 경험들을 토대로 본인에게 맞는 음색을 찾아 매력적인 보컬이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남태현은 지난 2022년 8월 연인이었던 서은우(31·개명 전 서민재)의 자택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지난 1월 열린 1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남태현은 물의를 일으킨 뒤 KBS 1TV '추적 60분' 등에 출연해 생활고를 호소했다. "마약으로 인해 모든 것을 잃고 5억 원 대의 빚을 진 채 부모님이 살던 집까지 내놓았다. 수중에 돈이 하나도 없으며 식당에서 주방 아르바이트를 해 생활고를 해결하려 한다"고 밝혔다.
한편 남태현은 지난 2014년 위너로 데뷔하고 2년 만에 팀을 탈퇴했다. 이후 밴드 '사우스클럽'으로 활동해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