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김국진의 “아내, 아침으로 콩 한쪽만 먹는다” 해명(찜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수지가 대식좌로 거듭났다.
8일 '이윤미의 찜톡'에는 '애들은 가라~ 솔직담백 강수지와 함께하는 거침없는 엄마들의 수다 | 이윤미의 찜톡 EP.0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윤미는 강수지와 솔직담백 수다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강수지가 대식좌로 거듭났다.
8일 ‘이윤미의 찜톡’에는 ‘애들은 가라~ 솔직담백 강수지와 함께하는 거침없는 엄마들의 수다 | 이윤미의 찜톡 EP.0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윤미는 강수지와 솔직담백 수다를 나눴다.
이윤미는 “김국진 님이랑 골프 배우고 이런 거. 저도 골프에 관심 많다. 어쩜 그렇게 자상하게 화도 없으세요?”라고 물었다.
강수지는 “김국진 씨는 그런 거 가지고는 화를 안 내는 사람이라. 김국진 씨는 약간 가르쳐 주는 게 프로 선수들처럼 알려주는 게 아니라 그냥 힘 빼라. 123으로 가라. 골프는 여기서 여기까지 가는 게 끝이라. 그리고 해라. 뒤에 앉아있고. 안 그러면 저는 아마 흥미를 잃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먹는 건 어떤 걸 좋아하세요?”라는 물음에 강수지는 “다 좋아한다. 가리는 건 없다. 김국진 씨가 어디 나와서 강수지 씨는 아침에 콩 한 알만 먹는다는 얘기. 그런데 굉장히 잘 먹는 스타일이기도 하고 그 얘기 들었던 분들은 제가 먹는 거 보면 ‘어머..생각보다 잘 드시네요?’. 그리고 저는 아침을 굉장히 건강하게 먹는다. 삶은 계란, 고구마, 당근, 양배추. 굉장히 영양가 있는 걸 아침에 먹는다”고 말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진이, 결혼 2년만 남편 공개 “다니엘 헤니 닮은 줄 알았더니…속았다” 배바지, 밥투정에 폭
- 상 받고도 구박당한 이병헌 “셀카는 잘 나온 걸 올리는 거라고” 역시 스나이퍼 이민정
- ‘트롯왕자’ 정동원父 교도소 수감 중, 무슨 일?
- 차예련 “결혼 생각 없던 주상욱에 이별 선언, 이틀 만에…” (‘편스토랑’)
- 기안84, 과거 발언 재조명…“미노이 2년 본다”
- 홍진경, “이찬원 통장에 2,000억 있다” 깜짝 폭로(한끗차이)
- 연매출 120억 웨딩사업가 홍록기, 코로나 직격탄에 파산 선고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김성은♥정조국, 으리으리한 집 공개..“20년 된 빌라, 인테리어도 못해”(햅삐김성은)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