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주진우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클린·정책 선거로 정치개혁 이룰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주진우(해운대갑) 국회의원 후보는 8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있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민의힘 서병수 김미애 의원과 안경률 유재중 현영희 전 의원 등 전현직 국회의원과 지방의원, 지지자 등 1000명이 참석했다.
이날 주 후보는 정책자문단으로부터 BuTX(부산형 급행철도), 센텀 언더그라운드 시티, 바다숲길 그린카펫, 좌동 그린시티 재정비 등 글로벌 해운대로 도약하기 위한 정책공약집을 전달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민 등 지지자 1000여 명 참석
국민의힘 주진우(해운대갑) 국회의원 후보는 8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있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민의힘 서병수 김미애 의원과 안경률 유재중 현영희 전 의원 등 전현직 국회의원과 지방의원, 지지자 등 1000명이 참석했다. 주 후보는 인사말에서 “이번 총선의 시대정신은 정치개혁”이라며 ▷네거티브 없는 정책선거 ▷과도한 문자·전화 없는 호감선거 ▷유세차로 인한 학습권 침해 없는 배려선거 ▷가짜 공약 없는 신뢰선거’를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주 후보는 정책자문단으로부터 BuTX(부산형 급행철도), 센텀 언더그라운드 시티, 바다숲길 그린카펫, 좌동 그린시티 재정비 등 글로벌 해운대로 도약하기 위한 정책공약집을 전달받았다. 그는 “국민을 위해 공공의 이익만을 보고 일하겠다”며 “해운대가 변하면 부산이 바뀌고, 부산이 바뀌면 대한민국이 달라진다. 글로벌 해운대 도약을 시작으로 변화와 개혁의 선봉에 서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