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유승호, 데이식스 신곡 뮤비 주인공…컴백 지원사격

김선우 기자 2024. 3. 8. 1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승호가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데드맨'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특급 만남이다. 배우 유승호가 데이식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8일 한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유승호는 데이식스의 신곡인 '웰컴 투 더 쇼(Welcome to the Show)'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나선다.

유승호는 이미 지난 2월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열연으로 힘을 보탰다는 후문. 든든한 컴백 지원사격이다.

데이식스와 유승호는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건 아니지만, 제안에 흔쾌히 응하며 만남이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유승호는 앞서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소지섭의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열연을 펼친 바 있다.

때문에 오랜만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유승호에 대한 기대감이 쏠린다. '믿고 보는' 유승호가 '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신곡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떤 시너지를 낼지 주목된다.

데이식스는 18일 새 미니앨범인 '포에버(Fourever)'를 공개한다. 3년 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멤버 전원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했다. 타이틀곡 '웰컴 투 더 쇼'는 웅장한 음악 스케일로 벅차오르는 감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