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프레시지, 프레시 앤 이지팬 5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8일 첫 쿡웨어 신제품으로 '프레시 앤 이지팬(Fresh&Easy Fan)' 5종을 새롭게 론칭했다.
이번 신제품은 ▲1~2인분의 팬케이크, 베이컨, 소시지 등 브런치를 조리하기에 편리한 '프레시 앤 이지팬 24cm' ▲4인 가족의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크기로, 파스타 등의 볶음 요리에 유용한 '프레시 앤 이지팬 28cm' ▲둥근 형태로 많은 양의 재료를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는 '프레시 앤 이지팬 궁중팬 28cm' ▲좌우 물코 설계로 라면 등의 국물 요리에 유용한 '프레시 앤 이지팬 멀티팬 20cm' ▲한 손으로 가볍게 들 수 있는 작은 사이즈는 물론 직사각형의 모양으로 누구나 쉽게 계란말이를 만들 수 있는 '프레시 앤 이지팬 계란말이팬 20X23cm' 등 효율성이 높은 쿡웨어 5종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8일 첫 쿡웨어 신제품으로 ‘프레시 앤 이지팬(Fresh&Easy Fan)’ 5종을 새롭게 론칭했다.
프레시지는 밀키트는 물론 볶음 요리, 국물 요리 등 각종 요리를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개발한 이번 신제품 프라이팬 5종 출시를 기점으로 간편식을 넘어 쿡웨어 등 리빙 카테고리 확장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프레시 앤 이지팬’은 조리의 편리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열과 온도에 강한 다이캐스팅 공법과 특수 단조 공법으로 제작해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존율을 자랑하며, 조리 시 타지 않고 속까지 잘 익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7중 티타늄 코팅으로 음식이 잘 눌러 붙지 않아 세척이 편리하고 오래도록 새것처럼 사용 가능하며, 열효율이 우수해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교차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1~2인분의 팬케이크, 베이컨, 소시지 등 브런치를 조리하기에 편리한 ‘프레시 앤 이지팬 24cm’ ▲4인 가족의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크기로, 파스타 등의 볶음 요리에 유용한 ‘프레시 앤 이지팬 28cm’ ▲둥근 형태로 많은 양의 재료를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는 ‘프레시 앤 이지팬 궁중팬 28cm’ ▲좌우 물코 설계로 라면 등의 국물 요리에 유용한 ‘프레시 앤 이지팬 멀티팬 20cm’ ▲한 손으로 가볍게 들 수 있는 작은 사이즈는 물론 직사각형의 모양으로 누구나 쉽게 계란말이를 만들 수 있는 ‘프레시 앤 이지팬 계란말이팬 20X23cm’ 등 효율성이 높은 쿡웨어 5종으로 구성됐다. (사진=프레시지)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물 글썽…日 남성 직원 생리통 체험해봤더니
- 지드래곤 직접 그린 그림 경매 나온다.. 작품 뭐길래?
- 방송인 홍록기도 '결국 파산'…회생과 파산 뭐가 다를까?
- ‘의료 대란’에도 숨길 수 없는 당당함…경찰 출석한 주수호 의협 위원장
- "나 의산데, 파업 때문에 돈이"…의료대란 이용한 사기꾼
- [속보]복귀한 전공의 보호·신고센터 설치 운영
- ‘성관계 불법촬영’ 전직 아이돌 래퍼, 첫 재판서 혐의 인정
- 카일리 제너, ♥티모시 샬라메 언급 거부…결별설에 힘 실리나
- 김신영, 내일 '전국노래자랑' 마지막 녹화… 유종의 미 거둔다
- 붕대 풀었지만…손흥민 퉁퉁 부은 손가락 공개에 '맴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