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이세영 짝사랑男 연기한다…'사랑 후에 오는 것들'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종현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로 돌아온다.
8일 홍종현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홍종현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러하에 홍종현은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서도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한 남자의 애틋한 사랑과 감정선을 유려하게 그려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홍종현이 출연하는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올해 쿠팡플레이에서 공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홍종현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로 돌아온다.
8일 홍종현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홍종현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올해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극이다.
홍종현은 민준 역으로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 전격 합류, 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그가 맡은 민준은 자신을 바라보지 않는 홍의 곁을 묵묵히 지키며 애달픈 순애보를 보여주는 인물로, 극에 깊은 여운을 더할 전망이다.
홍종현이 펼칠 섬세한 감성 열연은 극의 몰입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동안 그는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왕은 사랑한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 '레이스'를 비롯해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다시, 봄’ 등 여러 출연작을 통해 선과 악의 경계를 자유로이 넘나들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뽐냈다. 이에 어떤 장르나 캐릭터를 만나도 자신의 것으로 200% 흡수하는 뛰어난 역량을 선보이기도.
이러하에 홍종현은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서도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한 남자의 애틋한 사랑과 감정선을 유려하게 그려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감성 멜로 장르에서도 자신의 눈부신 존재감을 마음껏 발산할 홍종현.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시크릿이엔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15주년' 하이라이트, '스위치 온' 기대 포인트 #신선함 #정체성 #스펙트럼
- 오마이걸 유아, 파격 변신 예고…독보적 아우라 '루프탑'
- 청하, 신곡 '이니미니' 퍼포먼스+음원 일부 공개…화려한 귀환
- '짐승돌' TAN, 데뷔 2주년 기념 팬들 위한 특별한 선물 '세븐 포에버'
- ‘환승연애3’ 상정 “X와 결혼 전제로 만나… 서경과 데이트 화났다” 눈물
- 하이키, 장애인고용공단 홍보대사 위촉…"인식 개선 위해 노력할 것"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