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still Iconic” 하이라이트, 데뷔 15주년에도 신선하게 컴백

황혜진 2024. 3. 8. 16: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데뷔 15주년에도 신선한 활동을 예고했다.

하이라이트는 3월 11일 5번째 미니 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을 발매하며 2024년 완전체 활동에 불빛을 켠다.

그 신호탄이 될 하이라이트의 미니 5집 'Switch On'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데뷔 15주년에도 신선한 활동을 예고했다.

하이라이트는 3월 11일 5번째 미니 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을 발매하며 2024년 완전체 활동에 불빛을 켠다. 이를 시작으로 하이라이트의 15주년이 눈부시게 채워질 전망이다.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인 만큼 하이라이트는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이번 'Switch On'을 준비했다는 전언이다.

◆ 데뷔 15년 만에 첫 시도, 신선한 스타일

타이틀곡 'BODY'는 하이라이트의 통통 튀는 감성을 표현한 곡이다. 전역 후 발매한 '불어온다', 'DAYDREAM'(데이드림), 'Alone'(얼론) 활동에서 성숙하고 농익은 섹시함을 강조했다면, 이번엔 키치하면서도 신나는 매력을 새로운 무기로 내세웠다. 하이라이트는 네 멤버 전원의 탄탄한 실력을 기반으로 음악 스펙트럼을 재차 확장한다.

실제로 중독성 강한 훅 파트 "Shake your body"와 'BODY'의 뮤직비디오 티저의 화려한 영상미가 감각적인 퀄리티로 K-POP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힘을 뺀 만큼 이번 'BODY' 활동에서는 하이라이트의 케미스트리와 '찐 웃음'을 무대 위에서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I’m still Iconic" 15주년 무게감 담은 컴백

트레일러에 등장한 "I’m still Iconic"이라는 이기광의 자작곡 'Switch On'의 한 소절로 하이라이트의 당당한 정체성을 엿볼 수 있다. 하이라이트는 15년간 내내 현재진행형 K-POP 대표 아티스트로서 상징적인 행보를 걸어가고 있다. 변화한 음악 스타일 역시 하이라이트의 라이브 퍼포먼스 실력 및 팀워크를 통해 독보적인 팀 컬러로 구현될 전망이다.

데뷔 15주년 또한 언제나처럼 하이라이트답게 채워갈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그 신호탄이 될 하이라이트의 미니 5집 'Switch On'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