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 존스, 9번째 정규 앨범 ‘비전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래미 9관왕을 기록한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노라 존스가 새 앨범으로 돌아옵니다.
유니버설뮤직 오늘(8일) 노라 존스가 9번째 정규 앨범 '비전스(Visions)'를 발매했다고 밝혔습니다.
노라 존스는 이번 앨범명 '비전스(환상)'에 대해서는 "한밤중이나 잠들기 직전에 많은 영감을 얻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래미 9관왕을 기록한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노라 존스가 새 앨범으로 돌아옵니다.
유니버설뮤직 오늘(8일) 노라 존스가 9번째 정규 앨범 ‘비전스(Visions)’를 발매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앨범은 팬데믹 시기 어두운 감정을 담았던 이전 앨범과 달리, 활기 넘치고 자유로운 느낌의 12곡을 담았습니다.
노라 존스는 이번 앨범명 ‘비전스(환상)’에 대해서는 “한밤중이나 잠들기 직전에 많은 영감을 얻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다중 악기 연주자인 레온 미셸이 프로듀싱과 몇몇 악기 연주를 맡았습니다.
노라 존스는 데뷔 앨범 ‘컴 어웨이 위드 미(Come Away With Me)’로 2003년 열린 제45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앨범’ 등 5개 부문을 수상하며 당시 최다 수상자에 올랐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정은 기자 (2790@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단독] 이종섭 “출국금지 사실 몰랐고, 호주 대사 역할 충실할 것”
- 오늘부터 간호사도 ‘수술 봉합’ 가능…의대 교수들도 줄줄이 사퇴
- ‘페미니즘 이슈’로 남성동료와 말다툼…돌아온 건 해고 통보?
- 레미콘 여장부도 퇴근 후엔 된장국을 끓였다
- [영상] “이런 훈련은 처음”…걸어가는데도 압도적 풍경
- 원희룡 “거리 인사하던 이천수 폭행”…자꾸 반복되는 피습 [이런뉴스]
- [영상] 2,899m 고산에서 극한 훈련하는 사람들…이들의 정체는?
- “내가 왜 네 엄마니?” 치매 전 뇌가 보내는 마지막 신호 [뉴스in뉴스]
- “육아휴직 쓰려니 눈치 보여”…이유 있는 저출생? [친절한 뉴스K]
- 서울대공원 ‘레서판다’ 첫 공개…푸바오 인기 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