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美 래퍼 맷 챔피언과 협업…1인 기획사 차린 후 첫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미국 래퍼 맷 챔피언과 만났다.
제니가 설립한 1인 기획사 오드 아틀리에는 지난 7일 공식 SNS에 맷 챔피언과 제니의 협업곡 '슬로 모션'(Slow Motion) 커버 이미지를 올리며 새 싱글 발매를 알렸다.
이번 신곡은 오드 아틀리에 설립 이후 처음 선보이는 음원이다.
맷 챔피언은 미국 힙합 밴드 브록햄프턴(BROCKHAMPTON) 출신의 래퍼로, 올해 싱글 '슬러그'(Slug) 등을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미국 래퍼 맷 챔피언과 만났다.
제니가 설립한 1인 기획사 오드 아틀리에는 지난 7일 공식 SNS에 맷 챔피언과 제니의 협업곡 ‘슬로 모션’(Slow Motion) 커버 이미지를 올리며 새 싱글 발매를 알렸다.
게시물에는 미국 동부 시간 8일 자정, 한국 시간 8일 오후 2시로 신곡 발매일도 적혔다.
제니는 자신의 SNS 계정에 이 게시물을 공유하며 “세상이 우리 노래를 들을 날이 너무 기대된다”고 적었다.
제니는 지난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블랙핑크 활동에 대해서만 재계약을 체결, 개인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를 통해 다양한 솔로 활동을 하고 있다.이번 신곡은 오드 아틀리에 설립 이후 처음 선보이는 음원이다.
맷 챔피언은 미국 힙합 밴드 브록햄프턴(BROCKHAMPTON) 출신의 래퍼로, 올해 싱글 ‘슬러그’(Slug) 등을 발매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트롯3’ 眞 정서주의 강점과 매력은? “자신만의 담백한 감성으로 노래”[서병기 연예톡
- 뉴진스, 美 ‘BWMA’ 9년 만에 ‘올해의 그룹상’…“K-팝 새 물결”
- 방송인 홍록기, 2년간 임금 지불 못해…결국 파산
- '듄 2', 개봉 10일 만에 100만명 돌파…전편보다 빠른 흥행세
- "전설이 떠났다"…'드래곤 볼' 작가 도리야마 아키라, 별세
- ‘손가락 부상’ 손흥민…보호대 풀었지만, 퉁퉁 부은 모습 포착
- 정동원 父 교도소 수감 중? 소속사 “본인은 전혀 몰라…힘든 시간”
- 안중근에서 콰지모도로…정성화 “21년차 배우지만 신인의 자세로”
- 츄, 前소속사 전속계약 무효소송 2심도 승소
- “사람들이 가슴 너무 만져요” 누렇게된 젊은 女동상 특정부위, 왜 그러나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