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세바시와 함께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특별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일 서울 양천구 CBS 본사에서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4인의 여성 크리에이터 오!모 oh!mo art(왼쪽부터), 링링언니, 아랄라, 달씨가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스튜디오에서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메시지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틱톡은 시니어, 서브컬처 취미, 경력단절, 낯선 환경 등의 벽을 깨고 도전한 크리에이터들의 특별 강연을 통해 꿈을 가지고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 8일 서울 양천구 CBS 본사에서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4인의 여성 크리에이터 오!모 oh!mo art(왼쪽부터), 링링언니, 아랄라, 달씨가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스튜디오에서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메시지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틱톡은 시니어, 서브컬처 취미, 경력단절, 낯선 환경 등의 벽을 깨고 도전한 크리에이터들의 특별 강연을 통해 꿈을 가지고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고 밝혔다. (틱톡 제공) 2024.3.8/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욕 강해 이별…하루 13번 가능, 다자연애 원해" 서장훈 만난 경찰의 고백
- 신혼 2개월 남편 "클럽 갔지만 난 먼저 나왔다" 당당…시모는 "웃어넘겨라"
- 김병만 "부모님, 교사인 재혼녀와 결혼 반대…난 판단력 흐려" 발언 눈길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스토킹 무서워 부산서 서울 이직…오피스텔까지 찾아와 보복 살인한 남친
- 수의 입고 삭발 유아인 "배우로서 큰 타격 감내" 선처 호소
- 조여정·성시경, 13년 전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어색했지만"
- 9둥이 엄마 "남편 유전자 너무 뛰어나…더 낳아 12개 띠 완성"
- 조여정 "눈앞에서 송승헌·박지현 베드신 민망했냐고? 집중했을 뿐"
- 에일리, 3세 연하 '솔로지옥'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 "평생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