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사랑’ 옥주현 강렬했나…제니, 새천년 지난 ‘애니모션’ 이효리 변신 (아파트40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아파트 실체가 공개된다.
8일 방송되는 tvN '아파트404'에서 '유가네'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와 '양가네' 양세찬, 제니, 이정하가 새로운 밀레니엄 시대를 앞두고 혼란스러웠던 1999년 12월의 우상 아파트 바자회 현장에 도착해 세기말 Y2K 감성을 만끽한다.
분노에 차 돈을 뿌려대는 남자 정체와 입주민들이 파헤칠 수상한 아파트의 비밀은 무엇일까.
'아파트404'는 8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되는 tvN ‘아파트404’에서 ‘유가네’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와 ‘양가네’ 양세찬, 제니, 이정하가 새로운 밀레니엄 시대를 앞두고 혼란스러웠던 1999년 12월의 우상 아파트 바자회 현장에 도착해 세기말 Y2K 감성을 만끽한다. 무엇보다 차태현은 1999년 출연한 드라마 ‘햇빛 속으로’를 재현해 반가움을 더한다. 제니는 1999년과 전혀 상관 없지만, 전설의 휴대전화 광고 속 이효리로 변신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평화롭던 바자회는 아파트 6층에서 의문의 남자가 고성을 지르며 분위기가 180도 달라진다. 분노에 차 돈을 뿌려대는 남자 정체와 입주민들이 파헤칠 수상한 아파트의 비밀은 무엇일까.
이날 결정적 단서를 획득하기 위해 ‘유가네’와 ‘양가네’가 펼치는 ‘죽음의 숨바꼭질’ 게임이 재미를 더한다. 게임에 진심인 멤버들은 흔적도 없이 증발해 버리는 것은 물론, 비밀스러운 공간에 몸을 숨긴 차태현은 “나는 못 찾아”, “숨바꼭질은 절대 애 아빠를 이길 수 없어”라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멤버들의 상상 초월 잠복 능력은 어떨까. 미스터리한 돈벼락 사건 단서는 누구 손에 쥐어질까.
‘아파트404’는 8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동원 측 “수감 중인 父 전속계약 갈등? 전혀 몰랐다…개인사” [공식입장]
- 박지현, 거대 어항 같은 수영장에서…인어공주 같은 자태 [DA★]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생각 없어 보여 이별 선언→잠수” (편스토랑)
- '린가드 바람', 임영웅 넘을까? FC서울 최다 관중 조준
- 남자끼리 임신한 그날? 프랑스판 전청조 피해자 “혈흔 보여 믿었다” 충격 (한끗차이)[TV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