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체험형 전시 '스위트 이스케이프' 개최···다채로운 포토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키가 특별한 체험형 전시로 팬들을 만난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8일 키의 체험형 전시 '스위트 이스케이프(Sweet Escap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위트 이스케이프'는 스토리 형식의 디지털 콘텐츠와 함께 디저트 연구소에 숨겨진 특별한 비밀을 관람객들이 연구소의 인턴이 되어 파헤쳐 보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무료 전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샤이니 키가 특별한 체험형 전시로 팬들을 만난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8일 키의 체험형 전시 ‘스위트 이스케이프(Sweet Escap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위트 이스케이프’는 스토리 형식의 디지털 콘텐츠와 함께 디저트 연구소에 숨겨진 특별한 비밀을 관람객들이 연구소의 인턴이 되어 파헤쳐 보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무료 전시다.
입구로 들어서면 대형 복실이 오브제가 체험객을 맞이하고, 1층부터 2층까지 ‘배드 러브(BAD LOVE)’, ‘가솔린(Gasoline)’, ‘킬러(Killer)’, ‘굿 앤 그레이트(Good & Great)’를 형상화한 공간 연출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로 즐길 수 있는 각 공간별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몰입감을 더한다. 미션을 완료한 체험객들에게 다양한 리워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되며, 2층 ‘굿 앤 그레이트’ 존에서는 행사 기간 중 ‘스위트 이스케이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한정판 굿즈와 ‘스위트 이스케이프’ 테마의 다양한 디저트류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 곳곳에 숨겨져 있는 다채로운 재미 요소 이벤트, 방문 인증샷을 위한 포토존과 스마일미 앱을 통한 모바일 포토프레임도 마련돼 있어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LIVECONNECT가 주최하고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한 이번 전시는 오는 9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 플랜트란스 플래그쉽에서 진행되며, 멜론 티켓을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과 현장을 방문해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샤이니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환, 4월 결혼식 올린다…'코로나19로 늦어진 것'
- 이영애 토크쇼, 최종 무산…KBS '스케줄·구성의 어려움 있어' [공식]
- '끝내주는 해결사' 강기영 '첫 로맨스 도전, 설렌다는 반응 감사' [일문일답]
- '닥터슬럼프' 박형식·박신혜, 행복과 불행 오가는 미공개 스틸…과몰입 호응
- '이효리의 레드카펫' 3월 막 내리나…KBS '확인 불가' [공식]
- '허각 쌍둥이 형' 허공, 음주운전 7개월만 초고속 복귀
- 카리나 열애 사과하자…英 BBC 'K팝 산업 악명 높아' 지적
- '미스트롯3' 정서주, 역대 최연소로 3대 眞 등극 '아직 부족한데 사랑 감사'
- 김지은, '엄마친구아들' 출연 확정…정해인·정소민과 호흡
- '이효리의 레드카펫' 29일 종영…'다음 시즌·차기 MC 논의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