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日 '엠스테' 출연..."'Love 119', 열도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즈가 일본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SM엔터테인먼트는 8일 "라이즈가 일본 대표 음악방송 '뮤직 스페이션'(MUSIC STATION, 이하 '엠스테')에 출격한다"고 밝혔다.
라이즈는 이날 '러브 원원나인'(Love 119) 일본어 버전을 부른다.
라이즈는 NHK '베뉴 101'에 초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라이즈가 일본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SM엔터테인먼트는 8일 "라이즈가 일본 대표 음악방송 '뮤직 스페이션'(MUSIC STATION, 이하 '엠스테')에 출격한다"고 밝혔다.
'엠스테'는 TV아사히에서 방영 중인 최장수 음악 프로그램이다. 라이즈는 이날 '러브 원원나인'(Love 119) 일본어 버전을 부른다.
정식 데뷔 전임에도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보 발매 기념 도쿄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만으로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이 뿐 아니다. 라이즈는 NHK '베뉴 101'에 초대됐다. 생방송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후지TV '메자마시 테레비'에도 등장했다.
대형 뮤직 페스티벌 역시 접수했다. 이들은 지난 1월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지엠오 소닉 2024'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5월 4~5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 9개 지역 팬콘 투어 '라이징 데이'를 개최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