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해외여행, 항공 할인·특가 혜택 챙겨 가볍게 떠나요!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여행하기 좋은 봄, 할인 등 각종 항공혜택 챙겨 주머니도 발걸음도 가볍게 떠나보자. 각 항공사들이 봄 여행수요를 겨냥,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진에어 타고 일본가면 혜택이 풍성...최대 15% 할인
진에어가 오는 24일까지 일본 노선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진에어는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본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인천발의 경우 4월 1일에서 6월 30일까지, 부산발의 경우 3월 4일에서 6월 30일까지다.
부산~오키나와 노선과 부산~삿포로 노선을 대상으로는 15% 운임 할인이 적용되며, 4월에 출발하는 부산~오사카 노선을 대상으로는 10% 할인이 제공된다. 이 외 인천 및 부산발 일본 노선은 7% 할인이 주어진다. 운임 할인은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하면 받을 수 있다.
현지 인기 호텔인 일본의 '호시노 리조트'와 함께 숙박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호시노 리조트의 도시 관광 호텔 브랜드인 'OMO' 에서는 진에어가 취항 중인 오사카, 삿포로, 후쿠오카, 도쿄, 오키나와 지역 내 10개 지점에서 객실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웹,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올해도 일본 여행의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항공권, 숙소 등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봄철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시길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에어서울, 일본 돗토리(요나고)노선 특가..편도 총액 8만7천원부터
에어서울이 돗토리(요나고)노선 특가 행사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예약시 최저 편도총액 8만7천원에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특가 항공권 탑승기간은 4월5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돗토리현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약 70분이면 도착하는 일본의 해안 도시로, 산과 바다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돗토리 대게, 와규, 고등어샤브샤브 등 먹을거리가 풍부한 대표 소도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돗토리는 매년 봄 4월 초중순이면 40여종의 벚꽃이 만개하는 하나카이로를 포함, 이색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돗토리 사구,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관련 컨텐츠 등 즐길거리가 풍부한 곳"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돗토리현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해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티웨이항공, 괌 관광청과 인천-괌 특가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이 괌 정부관광청과 함께 괌 여행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7일(일)까지 진행한다.
항공권 특가 할인은 인천-괌 노선 선착순 한정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16만 1,450원부터 판매하며,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6월 30일까지다.
또 인천-괌 노선 왕복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선착순 5만원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서태평양에 위치한 괌은 온화한 날씨와 비교적 짧은 비행 시간으로 가족 여행이나 신혼여행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관광지다. 괌에는 리조트부터 쇼핑, 해안 관광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주요 관광 명소로 이파오 비치 공원과 사랑의 절벽, 투몬 비치, 건 비치 등이 있으며, 이곳에서 천혜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바다 관광은 물론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명소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데 오는 4월 중순에는 남녀노소 모두 참여가 가능한 괌 '코코로드레이스' 마라톤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인천-괌 노선을 매일 운항 중이다. 자세한 운항 스케줄 및 항공권 예매 관련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과 쇼핑, 레스토랑, 액티비티, 렌터카 등 괌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인 '하파데이 지원 프로그램'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봄맞이 국제선 항공권 할인...일본 9만원대, 동남다 13만원대
에어부산이 국제선 12개(부산발 7개, 인천발 5개)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프로모션을 오늘(8일)까지 실시하고 최대 92% 할인한다.
프로모션 항공권 운임은 편도 총액 운임(유류할증료, 공항세 포함) 기준으로, ▲부산-도쿄(나리타) 93,000원 ▲부산-삿포로 104,800원 ▲부산-다낭 139,900원 ▲부산-나트랑 149,000원 ▲부산-방콕 144,900원 ▲부산-코타키나발루 159,900원 ▲부산-비엔티안 169,900원 ▲인천-오사카 99,000원 ▲인천-도쿄(나리타) 99,900원 ▲인천-삿포로 94,900원 ▲인천-방콕 139,900원 ▲인천-비엔티안 144,100원 등이다.
특가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5월 31일까지며,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다가온 봄에는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해 에어부산과 함께 포근하고 따뜻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관광공사-LG유플러스-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여행 활성화 맞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
- 한국, 美 학생단체의 교육여행 목적지로 부상...올해 하버드·예일대·중·고교 1500여명 온다! - 투
- "응답하라! 1883 INCHEON" 선포...140년 개항역사문화 담은 인천관광 새 비전 제시 - 투어코리아 - No.1
- '코리아그랜드세일’, 외국인 관광객 12만명 유치...역대 최대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 한국관광공사, 中 방한시장 겨냥 관광상품 다변화 등 질적·양적 성장 시동 - 투어코리아 - No.1
- 시흥 숲에서 느끼고 배우고 치유하기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 정선군 캐릭터 ‘와와군’ 개성 넘치는 모습 관광객 사로잡아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
- 유커 5,000명 전세기 타고 인천온다!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 중동 방한관광 활성화 위한 민관 협의체 ‘알람 아라비 코리아’ 출범 - 투어코리아 - No.1 여행·
- 제천시, 중부내륙 철도여행 중심지로 재부각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