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픈 거 다 해!' 이찬혁이 선택한 '제로나인', 3월15일 출시 확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로나인'은 자유도 높은 시스템과 속시원한 액션 이펙트, 극강의 액션 손맛이 강점인 모바일 RPG이다. 광고모델 악뮤 이찬혁을 내세우며 자유로우면서도 감각적인 게임의 매력을 적극 어필하여 대중들로부터 관심을 끌었다.
통쾌한 콤보 액션과 자유도, 광고 모델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앞세워 '제로나인'은 빠르게 사전예약자 수 80만 명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모든 이용자는 초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됐다.
유조이 게임즈는 '제로나인'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공식 라운지 가입 및 마켓 사전예약, 공식 라운지 방문, 친구 초대 등의 미션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 항공권,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추첨권을 제공한다.
유조이게임즈 관계자는 "호쾌한 액션과 자유로운 육성이 특징인 '제로나인'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본격적으로 론칭 디데이를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께서 기대하고 있는 만큼 최상의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니 출시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