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환, 코로나19로 뒤늦은 결혼식…비공개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지환이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8일 "박지환이 코로나19로 인해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그리고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JTBC는 박지환이 오는 4월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박지환은 앞으로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시기에 아내와 혼인신고 후 득남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8일 "박지환이 코로나19로 인해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그리고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JTBC는 박지환이 오는 4월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에 소속사는 구체적인 결혼 날짜를 알리지 않으며 "이외 사항은 배우의 사생활과 연관돼 있어 추가로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지환은 코로나19에 혼인신고 후 결혼 생활을 시작했고 아들을 품에 안은 바 있다. 끝으로 소속사는 "박지환은 앞으로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다가 2006년 영화 '짝패'로 스크린에 데뷔한 박지환은 '범죄도시' 시리즈로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그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영화 '한산: 용의 출현'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펼쳤다. 박지환은 오는 4월 24일 개봉 예정인 '범죄도시4'에서 장이수로 분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대증원 파장] 간호협회, '의료개혁 뒷받침' 간호법 제정 촉구
- 비트코인 이어 '금값'도 천장 뚫렸다…돈 벌만한 투자처는?
- 이재명 "與 공천 '건생구팽', 민주당은 시스템 공천의 혁명"
- '린가드 열풍', '임영웅 파워' 넘나?...FC서울, 주말 프로축구 달군다
- [억 소리나는 비트코인上] 1억 목전에 둔 비트코인…상승랠리 이어갈까
-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 승진…"강력한 리더십 필요"
- 이재명 살던 집 앞에서 손 맞잡은 한동훈-안철수-김은혜 [TF포착]
- 고 손명순 여사 빈소 조문하는 한동훈 위원장 [TF사진관]
- 빅뱅 대성 "마흔 전에 결혼하고 싶어…태양 형 부럽다"
- 복잡하고 미묘해서 더 애틋한 '패스트 라이브즈'[TF씨네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