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선착순 2000명 무료입장 봄 시즌 프리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024년 봄 시즌 오픈을 앞두고 28일 춘천 지역을 포함한 2000명을 파크로 무료 초청하는 시민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봄 시즌 새로 마련한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28일 프리뷰 행사를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0시부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서 신청 가능
봄 시즌 꽃 테마 대형 포토존, 플라워 팝업마켓 등
레고랜드는 봄 시즌 새로 마련한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28일 프리뷰 행사를 기획했다. 봄 소풍 나들이를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면 9일 0시부터 레고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레고랜드 사전방문 무료 이벤트’에서 신청하면 선착순 2000명까지 예약 가능하다. 1인 당 최대 5명(본인 포함)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레고랜드가 29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봄 시즌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는 따뜻한 봄과 신학기를 맞아 파크를 봄 콘셉트로 꾸미고, 꽃을 테마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입구에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대형 포토존을 조성하고 레고 시티 광장에서는 다양한 보테니컬 제품 및 플라워 팝업마켓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레고 닌자고 월드의 벚꽃 캠프, 미니랜드 내 벚꽃 존, 오감만족 꽃 캉스 등을 조성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레고랜드가 2024년 꽃을 테마로 온 가족이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스프링 페스타를 멋지게 준비 중”이라며 “봄 시즌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프리뷰 기간동안 시민 분들을 초청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동생 시부상에 시스루+빨간 매니큐어까지
- 박지현, 거대 어항 같은 수영장에서…인어공주 같은 자태 [DA★]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생각 없어 보여 이별 선언→잠수” (편스토랑)
- 남자끼리 임신한 그날? 프랑스판 전청조 피해자 “혈흔 보여 믿었다” 충격 (한끗차이)[TV종합]
- 유튜버 출신 제이크 폴, ‘핵주먹’ 마이크 타이슨과 7월 맞대결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