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 소동' 퍼플키스, 컴백 타이틀곡은 'BBB'…수안 작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위터(X) 해킹 소동을 가장해 컴백을 알린 여성 아이돌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의 새 앨범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퍼플키스는 오늘(8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에 미니 6집 비엑스엑스(BXX)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새 앨범명인 'BBX'는 '베스트 프렌즈 포에버'(Best Friends Forever)의 준말인 'BFF'를 여성 염색체 'XX'로 변환한 형태로, 퍼플키스의 끈끈한 의리와 우정이 담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플키스는 오늘(8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에 미니 6집 비엑스엑스(BXX)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타이틀곡은 '비비비'(BBB)다. 여기에 '인트로 : 크러시'(Intro : Crush) '비터 스윗'(BITTER SWEET) '토이 보이'(Toy Boy) '하트 어택'(Heart Attack) '보이저'(Voyager)까지 총 6곡이 실린다.
타이틀곡 '비비비'에는 여러 히트곡을 배출한 라이언전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멤버 수안이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수록곡 참여는 더 활발했다. 나고은은 '토이 보이'와 '보이저', 채인은 '하트 어택'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새 앨범명인 'BBX'는 '베스트 프렌즈 포에버'(Best Friends Forever)의 준말인 'BFF'를 여성 염색체 'XX'로 변환한 형태로, 퍼플키스의 끈끈한 의리와 우정이 담긴다. 퍼플키스는 짓궂은 장난을 일삼는 빌런(악당)으로 변신, 사회에서 억압받고 있는 이들에게 자유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3일, 퍼플키스의 공식 트위터에는 '퍼플키스 X 다 털렸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글이 난데없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해당 글을 본 네티즌 대부분이 컴백 홍보 방식 중 하나일 것이라 예상했고, 다음 날 바로 앨범 발매 소식이 나왔다.
퍼플키스의 미니 6집 'BXX'는 오는 19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EN:]'첫 월드투어' 마친 싸이커스, 멈춤 없이 컴백
- [현장EN:]NCT 위시 "가장 열심히, 즐겁게…2024 최고 신인 될 것"
- [EN:터뷰]하이헷 대표 류디 "트레이닝 비용 다 회사가 부담합니다"
- 트와이스, '위드 유-스'로 '빌보드 200' 비롯 4개 차트 1위
- 템페스트 화랑 활동 중단…"사생활 이슈, 신뢰 회복 못해"
- 르세라핌, '이지'로 美 빌보드 '핫 100' 첫 진입
- 빅플래닛메이드vs카카오엔터, 음원 유통 수수료 두고 충돌
- 바이포엠-日 엔터기업 카도카와, 서울에 합작 회사 만든다
- '컴백' BAE173 타이틀곡은 타 팀명과 같은 '피프티 피프티'
- SM 떠나는 샤이니 태민 "새출발, 좋은 일 많아질 거라 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