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박지환, 4월 늦은 결혼식…"코로나19로 미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지환이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8일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박지환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며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결혼식과 관련된 이외 사항은 배우의 사생활과 연관되어 있어 추가로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지환은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에서 장이수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지환이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8일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박지환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며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결혼식은 오는 4월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결혼식과 관련된 이외 사항은 배우의 사생활과 연관되어 있어 추가로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지환은 코로나19 시기에 만난 아내와 혼인신고만 하고 지내다 아들을 품에 안았다. 그리고 올리지 못한 결혼식을 이번에 진행하게 됐다.
박지환은 지난 2022년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에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힌 바 있다. 당시 아내와 장모님이 챙겨준 반찬 12가지를 꺼내 놀라움을 자아낸 그는, 아내와 코로나19 시국에 지인 소개로 만났는데 첫 만남부터 결혼을 직감했다고 전했다.
박지환은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에서 장이수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경성크리처',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등에 출연해 대중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왔다. 그는 다음 달 개봉 예정인 '범죄도시4'로 관객을 만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꼬꼬무 찐리뷰]'서울의 봄', 전부가 아니다…전두환 비밀조직 '하나회'의 모든 것
- '파묘' 속편, 안 나오나요?…후일담 궁금한 '조연 3인방'
- 정동원 측 "父 교도소 수감? 몰랐다…가족사에 힘든 시간"
- '불안이'·'당황이'·'부럽이'·'따분이'…'인사이드 아웃2' 빛낼 새로운 감정들
- [E포토] 에스파 윈터가 날리는 '달콤한 하트'
- "그가 입양한 유기동물들, 다 어디로 갔나"…'궁금한이야기Y', 동물 학대 의혹男 추적
- '서울의 봄' 김성수, 감독들이 뽑은 '최고의 감독'…남녀 배우상은 이병헌·김선영
- 장항준 측 "단순 참고인 조사일 뿐…카카오엔터 의혹과 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