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의 새빨간 유혹,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선보였다.
오는 11일 공개하는 신제품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맛을 조합했다.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355㎖ 캔과 600㎖ 페트 2종으로 출시한다.
한편 농심은 지난 2022년 4월 '웰치스 제로' 선보이며,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농심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선보였다. 오는 11일 공개하는 신제품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맛을 조합했다. 체리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355㎖ 캔과 600㎖ 페트 2종으로 출시한다. 페트 제품은 웰치스 브랜드 로고를 입힌 새로운 페트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용량을 기존 500㎖에서 600㎖로 증량했지만, 가격은 그대로다.
농심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먼저 TV 광고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오는 22일부터는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편 농심은 지난 2022년 4월 ‘웰치스 제로’ 선보이며,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웰치스 제로는 출시 첫 해 3000만개가 팔렸다.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8000만개를 돌파하며 웰치스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트롯3’ 眞 정서주의 강점과 매력은? “자신만의 담백한 감성으로 노래”[서병기 연예톡
- 뉴진스, 美 ‘BWMA’ 9년 만에 ‘올해의 그룹상’…“K-팝 새 물결”
- 방송인 홍록기, 2년간 임금 지불 못해…결국 파산
- '듄 2', 개봉 10일 만에 100만명 돌파…전편보다 빠른 흥행세
- "전설이 떠났다"…'드래곤 볼' 작가 도리야마 아키라, 별세
- ‘손가락 부상’ 손흥민…보호대 풀었지만, 퉁퉁 부은 모습 포착
- 정동원 父 교도소 수감 중? 소속사 “본인은 전혀 몰라…힘든 시간”
- 안중근에서 콰지모도로…정성화 “21년차 배우지만 신인의 자세로”
- 츄, 前소속사 전속계약 무효소송 2심도 승소
- “사람들이 가슴 너무 만져요” 누렇게된 젊은 女동상 특정부위, 왜 그러나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