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키, 데뷔 후 첫 CCM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범키가 CCM(기독교 음악) 앨범을 발매한다.
8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범키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CCM 앨범 '디 오비디언트'(The Obedient)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디 오비디언트'는 범키가 2016년 '유턴'(U-TURN)을 발매한 이후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에 해당한다.
범키는 앨범 발매 전 무드 샘플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범키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CCM 앨범 ‘디 오비디언트’(The Obedient)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디 오비디언트’는 범키가 2016년 ‘유턴’(U-TURN)을 발매한 이후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에 해당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내놓는 CCM 앨범이기도 하다.
브랜뉴뮤직은 “범키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CCM 명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들과 신곡을 엮어 앨범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범키의 종교적 신념과 숭고함, 신에 대한 경외심 등도 녹아있다”고 전했다.
범키는 앨범 발매 전 무드 샘플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선거법 위반 의혹’…檢, 민주당 안도걸 예비후보 캠프 수사 착수
- 김흥국 “우파 연예인들 겁 먹고 못 나와…나는 목숨 걸겠다”
- "이천수, 폭행·협박 당했다"...원희룡 후원회장 '봉변'
- 입사 28년만에 회장 승진…‘정용진號’ 신세계 본격 가동(종합)
- '웨딩업체 임금체불' 방송인 홍록기 결국 파산
- "아이가 차에 치였어요!"…교통사고 내고 목격자인 척 신고한 운전자
- 신혼 첫날, 태국인 아내에 ‘강간죄’ 고소당해 [그해 오늘]
- 셀린느의 리사, 루이비통쇼에 나타난 이유는?[누구템]
- 손내미는 바이든, 견제하는 트럼프…팝의 여왕, '킹메이커' 등판?
- 붕대 풀었지만…손흥민 퉁퉁 부은 손가락 공개에 '맴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