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도 비즈니스도 '레벨업'…매경골프 14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경미디어그룹의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모집된 수준 높은 수강생들과 국내 최고명문 골프장에서 라운딩 기회를 제공하는 '매경 레벨업 골프 멤버십'이 14기 회원을 모집합니다.
지난 2017년부터 책임교수를 맡고 있는 '골프레슨의 명장' 조도현 프로는 "방송에서만 볼 수 있었던 수준 높은 골프 레슨을 매경골프 14기 과정에서 함께 할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미디어그룹의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모집된 수준 높은 수강생들과 국내 최고명문 골프장에서 라운딩 기회를 제공하는 ‘매경 레벨업 골프 멤버십’이 14기 회원을 모집합니다.
매경골프 측은 "오는 4월 18일 개강하는 남서울cc, 엘리시안강촌cc 필드레슨에 참가할 ‘매경골프 14기’ 18명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매경골프 과정을 지금까지 거쳐 간 수강생은 350여명으로 이들은 커뮤니티를 형성, 비즈니스 현장에서 친숙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것은 또다른 매력 요소입니다.
이번 14기 과정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즐기는 스크린골프나 골프경기 시청과는 전혀 다른 차원의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지난 2017년부터 책임교수를 맡고 있는 ‘골프레슨의 명장’ 조도현 프로는 “방송에서만 볼 수 있었던 수준 높은 골프 레슨을 매경골프 14기 과정에서 함께 할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조 프로와 함께 박상언 프로, 주서율 프로, 조하빈 프로가 강사진으로 합류해 고차원 맞춤형 골프 레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골프 실력 향상과 동시에 탄탄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해 골프와 비즈니스를 동시에 레벨업시킬 기회의 장으로, 신청을 희망하시는 분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매경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MBN 스포츠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尹 지지율, 2주 연속 39%…국힘 37%, 민주 31% [4·10 총선]
- 국민의힘 16년 만에 전 지역구 공천…내일 전남 추가 발표
- ‘강제추행 혐의’ 오영수, 징역 1년 구형 여파인가...KBS 출연 불투명 [M+이슈]
- 민주 ″현역 교체율 역대 최고 45%…시스템 혁신 공천 실현″
- 법원, 홍록기에 파산 선고...'2년간 직원 임금 체불'
- 경찰, 이천수 폭행 사건 수사 착수…″CCTV 영상 확보″
- 만화 '드래곤볼'·'닥터 슬럼프' 그린 日도리야마 아키라 별세
- ″김신영도 이해...시청률 하락 탓에 교체″ KBS 청원 답변 보니
- ″여길 왜 와!″ 주진우, 한동훈 유세장 갔다 봉변
- '부천을 출마' 박성중 ″컷오프 아냐…당 험지 요청에 전략공천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