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 4주년 감사·신학기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군산시상권활성화재단이 8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 출시 4주년과 신학기를 맞아 2차례에 걸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군산시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배달의명수가 4년간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지지 덕분"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배달의명수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기 업로드 하면 아이패드·애플워치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더팩트 | 군산=전광훈 기자] 전북 군산시상권활성화재단이 8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 출시 4주년과 신학기를 맞아 2차례에 걸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자신의 SNS에 배달의명수 이용 후기 또는 응원 메세지를 업로드 한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등은 ‘아이패드’, 2등은 ‘애플워치’, 3등은 ‘갤럭시워치’, 4등은 200명을 추첨해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학기 맞이 이벤트는 22일부터 27일까지 배달의명수로 주문시 선착순 1000명에게 자동으로 3000원이 할인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군산시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배달의명수가 4년간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지지 덕분"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배달의명수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달의명수는 군산시와 상권활성화재단, 배달의명수 운영사의 협업으로 농축산물 할인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전통시장 및 상점가 농축산물 구매 시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이어 '금값'도 천장 뚫렸다…돈 벌만한 투자처는?
- 이재명 "與 공천 '건생구팽', 민주당은 시스템 공천의 혁명"
- '린가드 열풍', '임영웅 파워' 넘나?...FC서울, 주말 프로축구 달군다
- '김범수 전권' 받은 카카오 준신위, 실효성 시험대...'회전문 인사' 제재 나설까
- [억 소리나는 비트코인上] 1억 목전에 둔 비트코인…상승랠리 이어갈까
-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 승진…"강력한 리더십 필요"
- "국제 정세부터 국내 정책까지"…'K-방산주', 우주가 돕는다
- 고 손명순 여사 빈소 조문하는 한동훈 위원장 [TF사진관]
- 빅뱅 대성 "마흔 전에 결혼하고 싶어…태양 형 부럽다"
- 복잡하고 미묘해서 더 애틋한 '패스트 라이브즈'[TF씨네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