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애니메이션 '전생슬'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와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이하 전생슬)'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전생슬'은 주인공이 이세계에서 슬라임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고, 모든 종족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종횡무진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전반기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전생슬' 단편집을 추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생슬'은 주인공이 이세계에서 슬라임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고, 모든 종족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종횡무진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전반기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전생슬' 단편집을 추가한다. 이번 단편집에는 '가디언 테일즈' 세계관에 떨어진 리무르 템페스트, 무녀(칸나기)슈나, 밀림 나바가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모험을 떠나며 악당들을 물리치는 이야기가 담겼다.
단편집 업데이트와 함께 한정 영웅 팔성마왕 리무르 템페스트와 무녀(칸나기)슈나가 추가됐으며 오는 4월 4일까지 팔성마왕 리무르 템페스트의 픽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 한정 영웅 파괴의 폭군 밀림 나바와 전용 무기, 빙고 이벤트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진행되는 후반기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