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동행, 응원합니다"...샘김, 안테나 전속계약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샘김이 안테나와 작별한다.
안테나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샘김 관련 입장을 전했다.
샘김은 지난 2014년 SBS-TV 'K팝스타 시즌3'에서 준우승한 뒤 안테나에 합류했다.
샘김과 그를 아껴주셨던 모든 분들에게도 '그 여름밤'의 가사처럼 안테나와 함께 걸었던 이 길이, 언젠가 먼 훗날에, 문득 뒤를 돌아보며, 그때도 같이 웃는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가수 샘김이 안테나와 작별한다.
안테나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샘김 관련 입장을 전했다. "지난 10년간 당사와 함께한 샘김의 전속 계약이 2024년 3월로 종료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또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 준 샘김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멋진 아티스트로 활약할 날들을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샘김의 정규 1집 수록곡 '그 여름밤'을 언급했다. "(노래) 가사처럼 안테나와 걸었던 길이 먼 훗날 그 때도 웃는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샘김은 지난 2014년 SBS-TV 'K팝스타 시즌3'에서 준우승한 뒤 안테나에 합류했다. 독보적인 음색과 보컬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다수 솔로 앨범 외에도 드라마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을 불렀다. 최근에는 '마이데몬' OST '그대라는 봄', '치얼업' OST '고백'을 가창했다.
<다음은 안테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언제나 샘김에게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10년간 당사와 함께한 샘김의 전속 계약이 2024년 3월로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마음을 움직이는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과, 멋진 활동들을 펼쳐온 샘김과의 모든 시간을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 준 샘김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아티스트로 활약할 샘김의 날들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샘김과 그를 아껴주셨던 모든 분들에게도 '그 여름밤'의 가사처럼 안테나와 함께 걸었던 이 길이, 언젠가 먼 훗날에, 문득 뒤를 돌아보며, 그때도 같이 웃는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사진출처=안테나>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