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오는 11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맛을 조합한 제품으로, 체리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상큼달콤한 과일맛을 칼로리 부담없이 톡 쏘는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2022년 4월 '웰치스 제로' 브랜드를 런칭하며 제로칼로리 음료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오는 11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맛을 조합한 제품으로, 체리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상큼달콤한 과일맛을 칼로리 부담없이 톡 쏘는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355㎖캔과 600㎖ 페트 2종으로 출시된다. 이 중 페트 제품은 웰치스 브랜드 로고를 입힌 새로운 페트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 농심은 용량을 기존 500㎖에서 600㎖로 증량하면서도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품 홍보를 통한 빠른 시장 정착을 위하여 TV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모델로 웰치스 제로 주 타겟인 1020층에게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체리와 딸기의 강렬한 레드 컬러를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제로칼로리(0kcal)와 풍부한(Rich) 과일맛의 조합을 나타내는 영 앤 리치(0 & Rich) 카피를 담았다.
또한 오는 3월 22일부터 10일 간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2에서 신제품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홍보 및 시음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농심은 2022년 4월 '웰치스 제로' 브랜드를 런칭하며 제로칼로리 음료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실제 농축 과일과즙을 함유했다는 특성을 살려 시장 공략에 성공, 출시 첫 해 3천만개를 판매했고 2023년까지 누적 8천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웰치스 브랜드 전체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U, 빅테크 6곳 '우대행위' 금지
- 과기 인력, 5년간 4만7천명 부족 '빨간불'
- 공정위원장, 플랫폼법 연내 제정…'사전지정제'는 韓·美 반대에 대체
- “안보 위협”…美하원 상임위, '틱톡 금지법' 만장일치 가결
- '테라' 권도형, 결국 한국오나
- [기고]여성 역할과 사회적 기여 높이는 '원격근무 혁신'
- 루게릭 환자 약물로 죽인 日 의사 “소원 이뤄준 것”
- 엔코아, AI 제품·서비스 개발을 주도할 기술 인재 채용
-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회장 승진...격변하는 시장 정면돌파 '강한 리더십' 필요
- 英 연못에 나타난 '분홍 백조', 돌연변이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