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봄 시즌 오픈 앞둔 28일 시민 2000명 무료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올해 봄 시즌 오픈을 앞두고 오는 28일 2000명을 무료로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새롭게 오픈하는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Brickful Spring Fest)'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프리뷰 행사를 열고, 봄 소풍를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오전 0시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서 접수···최대 5명 가능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올해 봄 시즌 오픈을 앞두고 오는 28일 2000명을 무료로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새롭게 오픈하는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Brickful Spring Fest)’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프리뷰 행사를 열고, 봄 소풍를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신청은 9일 0시부터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레고랜드 사전방문 무료 이벤트’에서 선착순 2000명까지 예약 가능하며, 1인 당 최대 5명까지 가능하다.
레고랜드가 29일 선보이는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는 따뜻한 봄과 신학기를 맞아 파크를 봄 콘셉트로 화사하게 선보이며, 꽃을 테마로 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입구에는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봄 테마 대형 포토존 부터, LEGO 시티 광장에서는 다양한 보테니컬 제품 및 플라워 팝업마켓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LEGO 닌자고 월드의 벚꽃 캠프, 미니랜드 내 벚꽃 존, 오감 만족 꽃 캉스 등 파크와 호텔 전역에서 가족이 함께 봄기운을 마끽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레고랜드가 2024년 꽃을 테마로 온 가족이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스프링 페스타를 준비 중이다”며 “봄 시즌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프리뷰 기간동안 시민 분들을 초청할 수 있게 되어서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춘천=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700만 원에 입단한 투수, 7년 만에 몸값 731억 원으로
- 사과 1개에 2만원…'초현실적' 가격에 '실감도 안나…비트코인인가?'
- 싸이 덕 봤나…‘감기약 2인자’ 꼬리표 뗀 판콜, 과다복용은 금물[약 읽어주는 안경진 기자]
- “장원영 눈코입 다 담겼네”…아이브 콘서트 ‘20배줌’ 촬영한 ‘이 폰’ [영상]
- 정동원 부친, 교도소 수감 중? 소속사는 무응답
- '이재욱과 열애' 카리나 첫 심경 '팬들 실망시켜 미안해'
- 미노이, '광고 노쇼' 2차례 해명했지만…소속사 갈등설→여론 악화 [SE★이슈]
- 송중기, 손하트 논란 언급 '내 잘못…아이에게 부끄럽고 싶지 않아' [인터뷰]
- 아내 외도 추궁하다 망치로 살해한 男, 징역 15년 선고
- ‘막내 딱지’ 뗀 후배 수상하더니…직장인 절반 이상 ‘이직’ 꿈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