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술 못 마시는 유재석 "오늘 저녁은 맥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별안간 술이 당긴다고 말해, 무슨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전래동화 '좁쌀 한 톨'의 진짜 주인공이 되어 예측불허 물물교환을 펼치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작은 좁쌀이 물물교환 끝에 어떤 상상치도 못한 물건이 될지, 멤버들이 주인공이 된 '좁쌀 한 톨'의 결말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별안간 술이 당긴다고 말해, 무슨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전래동화 ‘좁쌀 한 톨’의 진짜 주인공이 되어 예측불허 물물교환을 펼치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수상한 초대장을 받고 모인 멤버들은 예상치 못한 선택의 결과와 마주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과 독대하는 주우재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머리를 감싸며 괴로워하는 주우재와 고통받는 동생을 보며 신나게 웃는 유재석의 모습이 혼돈의 현장을 궁금하게 한다.
그 와중에 멤버들을 경악하게 빠뜨린 사건(?)이 발생하며 현장이 발칵 뒤집힌다. 평소 술을 먹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유재석은 내친김에 “나 술 못 먹는데, 오늘 저녁은 맥주야!”라고 외쳐, 과연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런 가운데 멤버들은 전래동화 ‘좁쌀 한 톨’을 2024년 현실로 꺼내게 된다. ‘좁쌀 한 톨’은 좁쌀 한 톨로 물물교환을 시작해서 정승의 사위가 된 선비의 이야기. 지난번 달력으로 물물교환을 시작했던 것과 달리, 실제 좁쌀을 건네받은 멤버들은 높아진 난이도에 “진짜 좁쌀로 시작하라고?” “좁쌀을 어떻게 (물건으로) 바꿔”라며 당황한다.
작은 좁쌀이 물물교환 끝에 어떤 상상치도 못한 물건이 될지, 멤버들이 주인공이 된 ‘좁쌀 한 톨’의 결말에 관심이 집중된다. MBC ‘놀면 뭐하니?’는 3월 9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일 가왕전', 4월 2일 첫 방송…전유진 "놓치지 마세요"
- '재즈처럼', '4人4色' 캐릭터 포스터…'빛나는 매력' 눈길
- '편스토랑' 한채영 "출산 직후 아이유와 드라마…곧바로 운동 시작"
- '금쪽같은 내새끼' 왼손에 말을 거는 모범생 아들, 오박사 진단은?
- '체인소맨' OST 주인공 즛토마토, 6月 첫 韓 콘서트 개최
- EU, 빅테크 6곳 '우대행위' 금지
- 과기 인력, 5년간 4만7천명 부족 '빨간불'
- 공정위원장, 플랫폼법 연내 제정…'사전지정제'는 韓·美 반대에 대체
- “안보 위협”…美하원 상임위, '틱톡 금지법' 만장일치 가결
- '테라' 권도형, 결국 한국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