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빌보드 ‘올해의 그룹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가 '2024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즈'에서 K팝 가수 최초로 '올해의 그룹상'을 탔습니다.
소속사 어도어는 현지시각 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시어터에서 열린 '2024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즈(2024 Billboard Women in Music Awards)'에서 뉴진스가 '올해의 그룹상'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뉴진스가 ‘2024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즈’에서 K팝 가수 최초로 ‘올해의 그룹상’을 탔습니다.
소속사 어도어는 현지시각 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시어터에서 열린 ‘2024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즈(2024 Billboard Women in Music Awards)’에서 뉴진스가 ‘올해의 그룹상’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시상자로 나선 미국 컨트리 가수 레이니 윌슨은 “오랫동안 남성 중심 장르였던 K팝에서 걸그룹의 새로운 물결을 이끌었다”며 뉴진스를 소개했습니다.
뉴진스는 “이렇게 멋진 아티스트가 가득한 시상식에 참여하게 돼 정말 믿기지 않는다”며 “이 자리에 있는 모든 아티스트는 우리에게 영감을 줬고, 여러분 덕분에 음악에 대한 우리의 사랑과 열정이 더욱 커졌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시상식에서 뉴진스는 ‘슈퍼 샤이’, ‘ETA’ 등을 잇달아 불렀고, 관객들은 노래를 따라부르며 호응했습니다.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즈는 한 해 음악 산업에 큰 영향을 끼친 여성 아티스트나 창작자, 프로듀서, 경영진 등을 뽑는 시상식으로 2007년부터 시작됐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정은 기자 (2790@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단독] 이종섭 주호주대사 출국 연기…부임 시기 다시 조율
- 레미콘 여장부도 퇴근 후엔 된장국을 끓였다
- ‘페미니즘 이슈’로 남성동료와 말다툼…돌아온 건 해고 통보?
- [잇슈 키워드] 오타니 다음은 손흥민?…“아버지와 공유했는데”
- 원희룡 “거리 인사하던 이천수 폭행”…자꾸 반복되는 피습 [이런뉴스]
- 서울대공원 ‘레서판다’ 첫 공개…푸바오 인기 넘을까
- “현직 교사더라”…이번엔 가해자 신상 털기 논란 [잇슈 키워드]
- ‘나홀로 운동’ 무인 헬스장은 불법…관리 부실
- ‘뺑소니 음주사고’…잡고 보니 “뺑소니 수사팀장”
- ‘너무 높았나’…리프트와 정면 충돌한 스키 선수 [잇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