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이달 말까지 첫 구매자 대상 '웰컴온' 기획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온이 오는 31일까지 첫 구매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온(Welcome ON)'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오늘(8일) 밝혔습니다.
롯데온에서 상품을 구매한 이력이 없는 첫 구매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4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첫 구매 전용 상품 30여개를 선정해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는 설명입니다.
롯데온은 기존에도 처음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해 왔는데, 신규 유입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전보다 혜택을 강화했습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롯데온 첫 구매자가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적용 기준을 완화했습니다. 이전에는 첫 구매자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해 왔는데, 이달부터는 구매 금액 기준을 1만원으로 낮췄습니다.
이에 더해 첫 구매 전용 상품 30여 개를 선정해 최대 반값에 선보입니다. 특히 롯데온 주요 이용층인 3040대 여성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과 1만원대 인기 상품 등이 대상입니다.
조의근 롯데온 마케팅기획자는 "롯데온을 경험해 본 적 없던 고객을 유입하고,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해 추가 구매를 유도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첫 구매 고객의 구매 상품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관심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안하고 이들을 충성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도 안 꿀린다…토스뱅크, 은행 평균 연봉 1위 예약
- 오늘부터 간호사가 처방·진단·심폐소생까지 한다
- '식품 1위' CJ까지 입성…정부 '알리TF' 꾸려
- '정용진의 신세계' 닻 올랐다
- [단독] 오는 12일부터 한달간 MG손보 3차 공개매각 공고
- [단독] 주가조작 꼼짝마!…금감원, '게임 체인저' 2.5억 어치 더 산다
- 또 체면구긴 금감원…'1인실 보험' 중소형사·종합병원로 확전
- [단독] MG손보 세 번째 주인찾기…오는 12일 한달간 매각 공고
- 일하는 여성에게 한국은 '지옥'…유리천장 지수 12년째 '꼴찌'
- 미국 항만 '중국산 크레인'서 수상한 물건이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