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24년 학생 승마 체험’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평군(군수 전진선)이 초·중·고 학생 180명을 대상으로 하는 '2024년 학생 승마 체험'을 3월 1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horsepia.com)을 통해 신청받는다.
학생 승마 체험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국비지원 사업 중 하나로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미래의 승마인구 창출 및 지역 경제·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사업 중 하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양평군(군수 전진선)이 초·중·고 학생 180명을 대상으로 하는 ‘2024년 학생 승마 체험’을 3월 1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horsepia.com)을 통해 신청받는다.
학생 승마 체험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국비지원 사업 중 하나로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미래의 승마인구 창출 및 지역 경제·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사업 중 하나다.
양평군에 따르면 이번 학생 승마 체험은 유소년 전문 승마장으로 인증받은 ‘골든쌔들 승마클럽(양평군 용문면 경강로 2960)’에서 진행되며, 대상 학생으로 선정되는 경우 1학기반 4월~6월, 방학반 7월~8월을 선택해 10회(60분/1회)에 걸쳐 말과 관련된 이론과 실습 체험에 참여하게 된다.
학생 승마 체험 참가비는 10회 기준 32만원(보험료 포함)으로 이중 70%를 지원받게 되며 참여 학생은 30%에 해당하는 9만6000원을 부담하면 된다.
골든쌔들 승마클럽에서는 유소년승마단을 운영 중이며 20명의 승마단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골든쌔들 승마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트라우마 직업군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 공익 승마 체험과 학교 밖 위기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힐링 승마 체험 사업은 이와 별도로 4월경 신청받아 추진할 계획이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들이 가슴 너무 만져요” 누렇게된 젊은 女동상 특정부위, 왜 그러나했더니
- 이루, 항소심서도 “모친 치매” 호소…檢, 징역 1년 구형
- “이천수, 계양역서 폭행-임학동서 드릴든 男에 가족협박 당했다” 원희룡 긴급공지
- '엄마 된' 손연재, 아들 사진과 함께 출산 후 근황 공개
- "다들 이천수한테만"…유세 굴욕 사진 올린 원희룡
- ‘풀소유’ 혜민스님 3년 만의 방송 복귀 “승려로서 기대 부응 못해 참회”
- 황정음, 이혼 발표 2주 만에 SNS 재개…'7인의 부활'로 부활 예고
- 카리나-이재욱 후폭풍…英 BBC “비굴한 사과문…압박 악명높은 K-팝”
- '젝키' 고지용, 연예계 은퇴 후 엄청난 악플…"뭘 해도 딴지"
- "앵무새 죽었어, 내 슬픔도 이해해줘"…모친상 안온 친구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