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제11기 고객패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4년 '제11기 고객패널'을 오는 3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3월 15일부터 3월 22일까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4년 ‘제11기 고객패널’을 오는 3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소비자보호 강화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하며 키움증권은 올해부터 금융소비자보호·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자 매년 2회 시행에서 4회로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패널 모집기간은 3월 8일부터 3월 15일까지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3월 15일부터 3월 22일까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우수 제안을 제시한 고객에 대하여 별도 시상하며, 고객패널로 선정되어 의견을 제안한 고객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키움증권 소비자보호팀장은 “금융소비자로부터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청취하여 보다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하루 앞으로 다가온 지스타…역대 최대 규모
- SK케미칼, 美 갤럭시 어워즈 대상 수상
- "모든 수험생을 응원한다"…故 송재림, 수능 수송봉사 재조명
- 與, '이재명 15일 선고' 생중계 불허에 "25일은 되도록 노력"
-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미국·일본·유럽 시장 집중 육성"
- 박찬대 "한동훈, 사법부 겁박 말고 '김건희 특검' 받아라"
- [속보] '음주운전 뺑소니' 김호중, 징역 2년 6개월 실형 선고
- 이재명 "한미 경제협력 위한 '경제·안보위' 설치하겠다"
- 젠테 '얼리버드 세일'…최대 80% 할인
- "부티크 샴페인의 정수"…'랄리에 샴페인' 3종 국내 첫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