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로 출신 의진, 신곡 발매…팬커넥트 프로젝트 성공적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플로 출신 의진이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8일 오전 글로벌 스타 육성 플랫폼 트윙플 측은 "K-POP 아티스트의 음악 활동을 위한 협력 프로젝트 '팬커넥트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해 8월 프로젝트 오픈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었고 11월에는 프로젝트 연장이 진행되는 등 팬들의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더욱 좋은 앨범으로 돌아올 의진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전 글로벌 스타 육성 플랫폼 트윙플 측은 “K-POP 아티스트의 음악 활동을 위한 협력 프로젝트 ’팬커넥트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해 8월 프로젝트 오픈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었고 11월에는 프로젝트 연장이 진행되는 등 팬들의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더욱 좋은 앨범으로 돌아올 의진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팬커넥트 프로젝트'는 팬들의 후원과 참여에 따라 아티스트의 앨범 발매를 다양하게 지원할 수 있다. 적게는 디지털 싱글, 미니, 정규 앨범 등 앨범 규모부터 라이브 비디오, 뮤직비디오 제작 등 다채로운 콘텐츠 제작까지 결정할 수 있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응원하는 프로젝트다.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의진은 현재 앨범 발매를 위해 막바지 작업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준비하는 등 보다 좋은 결과물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프로젝트를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는 등 팬들과의 소통도 이어질 예정이다.
그룹 에이션(A.CIAN), 빅플로(Bigflo), 유앤비(UNB) 등으로 활동했던 의진은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 능력을 지닌 아티스트로 2022년 9월 일본에서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하며 솔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산다라박의 솔로 활동에 댄스 크루 다원즈(DA'ONEZ) 멤버로 참여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동생 시부상에 시스루+빨간 매니큐어까지
- 박지현, 거대 어항 같은 수영장에서…인어공주 같은 자태 [DA★]
- 안성훈, 모태솔로라며…“나 뽀뽀 잘한다” 충격 발언 (미스터로또)
- 예비부부에게 닥친 성폭행·살인 사건…잔혹한 현장 (용형3)
- ‘남편 불륜 폭로→이혼 소송’ 황정음, 제대로 흑화…‘7인의 부활’ 복수 시작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