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을 받아들인 더보이즈의 성장…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서 더보이즈는 1차 콘셉트 포토와 수록곡' 허트 미 레스'(Hurt Me Less(환상통)) 필름을 통해 이별 후 슬픔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극심한 환상통을 앓는 소년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더보이즈 측은 8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3 '러브레터'(Love Letter)의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더보이즈는 1차 콘셉트 포토와 수록곡' 허트 미 레스'(Hurt Me Less(환상통)) 필름을 통해 이별 후 슬픔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극심한 환상통을 앓는 소년의 모습을 그려냈다. '메모리얼'(Memorial)의 의미를 담은 2차 콘셉트 포토에서는 스스로를 괴롭히던 환상통, 과거를 마주하고 진정한 이별을 받아들이는 순간을 담아내 소년들의 성장과 새로운 시작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흑과 백으로 상반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링과 멤버들의 덤덤한 표정, 이별과 추억,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흰 꽃을 통해 2차 콘셉트 포토의 메시지인 '메모리얼'과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 새로운 사랑'이라는 신보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해냈다.
한편,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 파트3 '러브레터'는 전작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 '식스 센스'(Sixth Sense)에 이어지는 스토리로,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그려낸 앨범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