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 2', 개봉 10일 만에 100만명 돌파…전편보다 빠른 흥행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모테 샬라메 주연의 SF 영화 '듄: 파트 2'(이하 '듄 2')가 개봉 10일 만인 8일 누적 관객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전편인 '듄: 파트 1'보다 열흘 빠른 속도다.
2편에선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 폴(티모테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듄 2'는 북미 개봉 6일 만에 전 세계에서 2억463만달러(약 2700억원)의 수익을 올리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현정 기자]티모테 샬라메 주연의 SF 영화 '듄: 파트 2'(이하 '듄 2')가 개봉 10일 만인 8일 누적 관객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전편인 '듄: 파트 1'보다 열흘 빠른 속도다.
드니 빌뇌브 감독이 연출한 '듄' 시리즈는 황제와 대가문, 귀족 연합, 우주 개발 회사 등이 긴밀히 연결된 미래 사회를 배경으로 권력을 움켜쥐려는 이들의 싸움을 그린다. 2편에선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 폴(티모테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듄 2'는 북미 개봉 6일 만에 전 세계에서 2억463만달러(약 2700억원)의 수익을 올리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re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계양역서 폭행-임학동서 드릴든 男에 가족협박 당했다” 원희룡 긴급공지
- '엄마 된' 손연재, 아들 사진과 함께 출산 후 근황 공개
- "다들 이천수한테만"…유세 굴욕 사진 올린 원희룡
- ‘풀소유’ 혜민스님 3년 만의 방송 복귀 “승려로서 기대 부응 못해 참회”
- 황정음, 이혼 발표 2주 만에 SNS 재개…'7인의 부활'로 부활 예고
- 카리나-이재욱 후폭풍…英 BBC “비굴한 사과문…압박 악명높은 K-팝”
- '젝키' 고지용, 연예계 은퇴 후 엄청난 악플…"뭘 해도 딴지"
- "앵무새 죽었어, 내 슬픔도 이해해줘"…모친상 안온 친구의 말
- 이루, 항소심서도 “모친 치매” 호소…檢, 징역 1년 구형
- 손흥민 “축구 은퇴할 때까지 결혼 안한다”…그 이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