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진행…팬들과 특별한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웬디가 전 세계 팬들과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웬디는 두 번째 미니앨범 공개 당일인 3월 12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레드벨벳 채널에서 'WENDY 웬디 'Wish You Hell' Countdown Live'(웬디 '위시 유 헬'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 웬디가 전 세계 팬들과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웬디는 두 번째 미니앨범 공개 당일인 3월 12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레드벨벳 채널에서 ‘WENDY 웬디 'Wish You Hell' Countdown Live’(웬디 ‘위시 유 헬’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펼친다.
이번 방송에서 웬디는 새 앨범 ‘Wish You Hell’에 수록된 곡들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함께 들어보며 작업 비하인드 및 에피소드를 밝히는 것은 물론, 앨범 언박싱과 팬들이 웬디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확인하는 등 다양한 코너로 이번 앨범을 향한 기대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또한 오늘(8일) 0시 유튜브 레드벨벳 채널 등에서는 이번 신곡 ‘Best Ever’(베스트 에버), ‘Queen Of The Party’(퀸 오브 더 파티), ‘Vermilion’(버밀리언)을 미리 만날 수 있는 ‘WENDY’s POV’(웬디스 피오브이) 클립이 추가로 공개, 코지한 공간 속 웬디의 발랄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클립과 동시에 오픈된 스케치 영상은 촬영장에서 러블리부터 시크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는 웬디의 독보적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 iMBC DB |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광규, 정용진 회장과 친분 자랑 "DM 보낼게"(전현무계획)
- [포토] 에스파 윈터, 겨울의 벚꽃
- "미성년 정동원, 아버지 일로 고통"…교도소行+계약논란에 선 그어 [전문]
- [포토] 에스파 윈터, 빛나는 엘프
- [포토] 에스파 윈터, 봄에 만난 겨울이
- (여자)아이들, '아브라카다브라' 재해석…당당한 매력+강렬한 에너지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